스팀에서 누구나 참여 가능, 빈딕투스 테스트 시작
2025.06.09 13:53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게임메카 / 제휴처 통합 4,970 View

넥슨은 9일부터 17일까지 자사가 개발 중인 액션 RPG 신작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Vindictus: Defying Fate)' 글로벌 알파 테스트를 진행한다. 스팀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는 마비노기 영웅전 IP를 재해석한 액션 RPG로, 콘솔과 PC에 최적화해 개발 중이다. 언리얼 엔진 5를 활용한 그래픽과 묵직한 타격감, 다채로운 커스터마이징 요소로 몰입도 높은 전투 플레이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삼았다.
이번 테스트에서는 지난 테스트에서 선보인 콘텐츠를 바탕으로 캐릭터, 전투, 스토리, 시스템 전반이 확장됐다. 리시타, 피오나 외에 델리아와 카록까지 캐릭터 4종을 플레이할 수 있고, 동료 NPC가 함께 싸우는 '펠로우 시스템', 최대 4인이 협동하는 멀티플레이 레이드, 거점 역할을 하는 마을과 소지품 시스템을 도입됐다.
'북쪽 폐허'와 '얼음 계곡'에서 각기 다른 전투 방식과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으며, 메인 스토리 완료 후에는 특수 의뢰 모드를 통해 상위 싱글/멀티플레이 콘텐츠도 즐길 수 있다. 또, 쉬움/보통 2단계 난이도 설정, 레벨링, 무기 제작, 어빌리티 강화 등 성장 요소가 더해졌다.
넥슨 오동석 '빈딕투스: 디파잉 페이트' 디렉터는 "지난 테스트에서 받은 다양한 피드백을 바탕으로 전투, 콘텐츠, 시스템 전반을 개선했다"며, "이번 테스트를 통해 더 많은 유저분들이 고유한 액션의 재미를 직접 경험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공부할 때 켜 놓는 게임 '스터디 위드 미' 스팀서 공개
-
2
[오늘의 스팀] 몬헌 와일즈, 업데이트 후 평가 ‘바닥’
-
3
철권 GOAT였던 아슬란 애쉬, 도핑 징계 결과 발표
-
4
[매장탐방] 스위치 2 ‘키 카드’ 불호, 생각보다 더 컸다
-
5
실물 포켓몬 크기 '가디안 봉제인형' 국내 정식 발매된다
-
6
재미없는 인터미션 억지로, 마리오 카트 월드 불만 폭발
-
7
[겜ㅊㅊ] 스팀 여름 축제, 역대 최대 할인 중인 ‘갓겜’ 5선
-
8
[오늘의 스팀] 한 달 차, 재평가 중인 엘든 링 밤의 통치자
-
9
스팀 게임 SSD 설치, 권장에서 필수로
-
10
스트리트 파이터 6와 에스파 컬래버, 주리 신의상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