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가 크로노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신작 액션 MMORPG ‘크로노 오디세이’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19일 오후 4시부터 시작했다. 테스터에 선정된 이용자는 오후 4시부터 스팀 ‘크로노 오디세이’ 공식 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서버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추가 테스터 선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 오는 20일 유저 테스트를 앞둔 크로노 오디세이 (사진제공: 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크로노스튜디오에서 개발 중인 신작 액션 MMORPG ‘크로노 오디세이’의 글로벌 비공개 테스트를 앞두고,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를 19일 오후 4시부터 시작했다.
테스터에 선정된 이용자는 오후 4시부터 스팀 ‘크로노 오디세이’ 공식 페이지를 통해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서버 상황에 따라 순차적으로 추가 테스터 선정이 진행될 예정이다. 글로벌 테스트는 오는 20일 오후 4시부터 23일 오후 4시까지 72시간 동안 진행된다.
테스트 참가자는 전체 월드 중 첫번째 지역을 자유롭게 탐험할 수 있고, ‘현상 수배’, ‘시련’, ‘필드 보스’, ‘파티 플레이 던전’ 등 주요 전투 콘텐츠는 물론, 채집과 낚시, 아이템 제작과 같은 생활형 콘텐츠도 체험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