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가 인원 모집 중, 크로노 오디세이 비공개 테스트 시작
2025.06.20 19:04게임메카 이우민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20일, 크로노스튜디오가 개발한 신작 액션 MMORPG ‘크로노 오디세이’의비공개 테스트를 오후 4시부터 시작했다.
이번 테스트는 스팀을 통해 진행되며, 23일 오후 4시까지 72시간 동안 운영된다. 테스트에 선정된 이용자는 ‘크로노 오디세이’ 스팀 공식 페이지에서 클라이언트를 내려받아 설치 후 플레이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후 4시 서버 오픈 이후 테스터를 순차적으로 추가 선정해, 더 많은 이용자가 ‘크로노 오디세이’를 경험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추가 선정 결과는 공식 스팀 페이지 공지와 개별 이메일을 통해 안내된다.
테스트에 참여한 이용자는 ‘소드맨’, ‘버서커’, ‘레인저’ 3종의 클래스를 경험할 수 있으며, 전체 월드 중 첫 번째 지역을 탐험하며 ‘필드 보스’, ‘현상수배’, ‘미궁’, ‘시련’, ‘파티 플레이 던전’, ‘1 대 1 보스전’ 등 전투 콘텐츠와 채집·낚시·제작 등의 다양한 생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는 ‘크로노 오디세이’의 첫 테스트를 기념해 PC방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용자는 피카 PC방에서 제공하는 플랫폼 ‘크래프트박스’, ‘피카플레이 앱’에서 테스트 체험 코드를 수령해 게임에 접속할 수 있다. 체험 코드는 선착순 3,000명을 대상으로 한정 배포된다.
또한, 전국의 제로백 PC방(피카 마케팅 동의 매장)에서는 선착순 7,000명에게 테스트 체험 코드를 배포하며, 당첨자 및 체험 코드 사용자는 별도의 설치 없이 고사양 PC로 게임을 체험해볼 수 있다.
크로노 오디세이 비공개 테스트 관련 정보는 스팀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앞서 해보기였던 팰월드, 2026년 정식 출시 예고
-
2
[순위분석] 2편은커녕 3편에도 밀린 디아블로 4
-
3
아이온 2 숏폼 광고, 유저 다수 ‘어색하다’ 혹평
-
4
주요 게임사 출전 줄고 규모 감소, 지스타 흥행 '적신호'
-
5
[이구동성] 아이온2 너밖에 없다
-
6
스토리 나아질까? ‘용과 같이 극 3’ 홈페이지서 유출
-
7
현대전의 핵심 전술이 녹아 있는 턴제 전략 '메너스'
-
8
토미에를 만나자, 이토 준지 매니악 스팀 페이지 공개
-
9
역대급 스케일로 디지몬 정점 찍는다, 타임 스트레인저
-
10
엔씨 리니지M 공성전 '어뷰징' 방치 의혹, 트럭 시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