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트게임즈가 24일, 신작 MMORPG 카발 레드에서 연말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테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내년 1월 13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이번 크리스마스 업데이트의 핵심은 이용자 체감 보상을 강화한 시즌 이벤트 구성이다. 먼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무료 소환권 30회 및 추가 보상이 지급되며, 소환권과 함께 경험치 물약, Alz 상자 등 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 카발 레드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이스트게임즈)
이스트게임즈가 24일, 신작 MMORPG 카발 레드에서 연말 시즌을 맞아 크리스마스 테마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내년 1월 13일까지 약 3주간 진행된다.
이번 크리스마스 업데이트의 핵심은 이용자 체감 보상을 강화한 시즌 이벤트 구성이다. 먼저 모든 이용자를 대상으로 무료 소환권 30회 및 추가 보상이 지급되며, 소환권과 함께 경험치 물약, Alz 상자 등 성장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무료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벤트 전용 NPC ‘산타 피로로’가 등장해 겨울 축제 분위기를 더한다. 이용자는 축복 이벤트 미션을 수행하며 ‘산타 피로로의 막대 사탕’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통해 겨울 축제 한정 코스튬 등 시즌 한정 아이템을 제작 가능하다.
또한 신규 이벤트 ‘크리스마스의 축복’이 추가된다. 주어진 미션을 단계적으로 클리어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으며, 모든 미션을 완료할 경우 크리스마스 한정 희귀 탈 것 ‘크리스마스 산양’ 을 최종 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여기에 더해 출석·핫타임·레벨 및 전투력 달성 등 다양한 조건형 이벤를 통해 플레이 성향에 맞춰 각종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그 외에도 ‘크리스마스 7일 출석 이벤트’를 통해 최대 11개의 크리스마스 프리미엄 랜덤 상자를 획득할 수 있으며, 추가 참여 시에는 영웅 등급 탈것 ‘크리스마스 루돌프’도 얻을 수 있다.
이스트게임즈 관계자는 “출시 이후 이어진 이용자 관심에 보답하고, 연말 시즌 동안 보다 풍성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시즌 콘텐츠를 통해 카발 레드만의 전투 재미와 성장의 즐거움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