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는 23일, 스피릿 테일즈에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위 등급 정령 ‘아테나’가 추가된다. 신규 캐릭터 아테나는 UR 등급 정령으로, 전투에서 높은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핵심 스킬 ‘신격 각성’은 지정 범위에 참격을 가해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고 보호막 효과를 제거한다
▲ 스피릿 테일즈 신규 정령 '아테나' (사진제공: 컴투스홀딩스)
컴투스홀딩스는 23일, 스피릿 테일즈에 신규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최상위 등급 정령 ‘아테나’가 추가된다.
신규 캐릭터 아테나는 UR 등급 정령으로, 전투에서 높은 성능을 발휘하는 것이 특징이다. 핵심 스킬 ‘신격 각성’은 지정 범위에 참격을 가해 범위 내 적에게 피해를 주고 보호막 효과를 제거한다.
아테나가 ‘신격 각성’ 사용 시 발동되는 ‘광휘의 보호’ 효과가 적용될 경우 아테나는 일정 시간 무적 상태가 된다. 패시브 스킬 ‘지혜의 눈’은 명중 능력을 강화해 전투 효율을 높인다. 이러한 스킬 구성으로 아테나는 전투 흐름에 영향을 주는 정령으로 설정됐다.
이번 업데이트와 함께 신규 이벤트 ‘지혜의 서광’도 시작한다. 이용자는 5일 출석 이벤트, 다이아 룰렛 이벤트, 충전 선물 등을 통해 이벤트 재화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평화의 왕관’으로 교환할 수 있다. 평화의 왕관은 신규 정령 아테나를 소환하는 데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