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한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영웅 '[대사서] 뒤마'를 추가한다. [대사서] 포 비더 뒤마는 원작에서 가주 '구스트앙'의 명령에 절대 복종하는 인물이다. 포 비더 가문 3인자이자 대사서이며, 구스트앙의 글에서 태어났다. 구스트앙의 성격 중 '엄격함'을 받았고, 가문에서 가장 말이 안 통하는 남자로 알려져 있다. 갑주의 소유자로 심장을 다른 곳에 보관하며 불사에 준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
▲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영웅 '대사서' 뒤마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넷마블엔투가 개발한 수집형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에 신규 영웅 '[대사서] 뒤마'를 추가한다.
[대사서] 포 비더 뒤마는 원작에서 가주 '구스트앙'의 명령에 절대 복종하는 인물이다. 포 비더 가문 3인자이자 대사서이며, 구스트앙의 글에서 태어났다. 구스트앙의 성격 중 '엄격함'을 받았고, 가문에서 가장 말이 안 통하는 남자로 알려져 있다. 갑주의 소유자로 심장을 다른 곳에 보관하며 불사에 준하는 능력을 갖고 있다.
게임에서는 SSR+ 등급 적 속성 전사로 등장한다. 12개 방향으로 뻗은 창 '로사리오'를 활용해 로사리오의 칼날, 일점 찌르기, 로사리오 시동 등 여러 스킬을 사용한다. 최대 체력 대미지, 보스 특수 공격, 에너지 회복 차단, 갑주 보호막도 갖췄고, 무적 스킬 동료를 대상으로 강력한 능력을 보인다.
3월 4일까지 10가주 구스트앙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벤트 '기억의 미궁 - 구스트앙'을 공개한다. 또한 강림 소환 복각을 통해 [가문의 주인] 구스트앙을 획득할 수 있고, 기원의 문을 통해 구스트앙 잠재력 개방 픽업 소환을 한다. 이벤트 보스전 및 기가보스 이벤트 등도 실시한다.
마지막으로 모험 콘텐츠에 291~295층을 추가하고, 하드 모드에 11~20층을 업데이트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