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은 에픽게임즈와 협업해 포트나이트에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오는 3월 2일까지 '포트나이트'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등장하는 성진우, 차해인, 이그리트, 카이셀 등의 외형과 각종 의상, 액세서리, 감정표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오는 3월 12일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접속하면 커스텀 모집 티켓을 매일 10장씩, 최대 100장까지 받을 수 있다
▲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포트나이트 컬래버레이션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은 에픽게임즈와 협업해 포트나이트에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 컬래버레이션 아이템을 선보였다.
오는 3월 2일까지 '포트나이트'에서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등장하는 성진우, 차해인, 이그리트, 카이셀 등의 외형과 각종 의상, 액세서리, 감정표현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어서 오는 3월 12일까지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에 접속하면 커스텀 모집 티켓을 매일 10장씩, 최대 100장까지 받을 수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어라이즈는 글로벌 누적 조회수 143억 뷰를 기록한 나 혼자만 레벨업 IP를 기반으로 한 액션 게임이다. 정식 출시 10개월 만에 글로벌 누적 이용자 6,000만 명을 달성했고, 2024년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