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곤표 신작 `삼국지를품다` 18일 최종 테스트
2012.10.18 11:25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최종 테스트를 18일부터 진행하는 `삼국지를품다`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엔도어즈가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예정인 역사 전략 MMORPG ‘삼국지를
품다’의 최종 테스트를 1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실시한다.
PC와 모바일 플랫폼 버전(안드로이드 OS)을 동시에 지원하는 이번 테스트는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12세 이상의 넥슨 포털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바일 기기의 경우 ‘구글 플레이’와 ‘T스토어’에서 ‘삼국지를 품다’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해 접속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번 테스트를 통해 최종적으로 PC와 모바일 플랫폼 간의 완성도 높은 연동성 및 안정성을 점검하여 10월 중 정식 서비스에 돌입할 예정이다.
테스트를 기념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1회 이상 게임에 접속해 출정을 경험한 모든 유저에게는 정식 서비스에서 사용 가능한 ‘백마’ 아이템을, 모바일 플랫폼과 PC 플랫폼으로 접속한 유저들에게 각각 ‘하태후의 선물’(용옥 10개)과 ‘동태후의 선물’(행동력 회복제 5개 + 자동전투 보급서 5개)을 지급한다.
또한 테스트 기간 동안 ‘유비’, ‘관우’, ‘장비’가 형제의 연을 맺는 ‘도원결의 퀘스트’를 완료하여 3레벨을 달성한 유저에게는 추첨을 통해 ‘뉴 아이패드’(1명) 및 ‘고우영삼국지’ 전집(10명)을 증정한다.
엔도어즈 김태곤 총괄PD의 최신작인 ‘삼국지를 품다’는 삼국지 원작의 스토리를 충실하게 구현하여, 게임을 플레이 하는 것 만으로도 흥미진진한 정통 삼국지의 재미를 느껴볼 수 있는 게임이다. 특히 삼국지 속 200여 명의 영웅들을 직접 지휘, 다양한 전술을 통해 전략적인 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턴 방식 전략 RPG로,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웹 브라우저 등 다양한 플랫폼에서 동일한 게임플레이가 가능하다.
‘삼국지를 품다`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브랜드 사이트(http://3p.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5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6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9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