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라이프' 주말맞이 경험치 2배 이벤트 진행
2012.10.26 18:02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주말 경험치 두 배 이벤트를 진행하는 '해피라이프' (사진제공: 유니아나)
유니아나에서 서비스하는 '해피라이프'가 주말을 맞이하여 ‘경험치 두 배! 행복 두 배!’ 이벤트를 실시한다.
10월 27일부터 11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주 토,일요일 이틀간 진행되며 지역에 상관없이 게임 내 ‘비밀 장소’의 몬스터 사냥 시 2배의 경험치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게임의 최종 목표인 왕이 되기 위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관문통과’ 지역에서 몬스터 사냥 시 마찬가지로 경험치 2배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게임 서비스 초반이기 때문에 이번 경험치 2배 획득 이벤트를 잘 활용한다면 상위 랭킹으로 가는 지름길이 될 수 있다.
한편, 지난 18일 정식 서비스 실시하며 독특한 콘텐츠로 게이머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는 '해피라이프'는 칼과 방패를 착용하여 진행되는 기존의 전투 시스템과는 달리, ‘바퀴벌레일격’, ‘침뱉기’, ‘모래뿌리기’와 같은 스킬을 사용한 전투 방식을 채택 하였고, 사냥을 통해서만 획득이 가능했던 게임 머니를 ‘전단지 돌리기’, ‘외판원’, ‘어부’ 등 총 120여가지의 직업을 통해 ‘아르바이트’를 하거나 물건의 시세가 쌀 때 사들였다가 비싸지면 판매하는 물건의 시세 차익을 이용한 ‘교역’등을 통해 게임 머니를 획득 가능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 및 '해피라이프'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happy.uniana.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