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렙과 고렙이 함께, '라그2' 신규 파티 사냥터 공개
2012.10.31 11:45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라그나로크2' 함락요새 업데이트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그라비티)
글로벌 온라인게임 기업 그라비티의 ‘라그나로크 온라인2’(이하 라그나로크2)가 신규 파티 사냥터 ‘함락 요새’ 업데이트를 31일 진행한다.
‘함락 요새’는 필드형 파티 사냥터로 별도의 진입 조건이 없어 저레벨 유저와 고레벨 유저가 함께 파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몬스터를 사냥하는 재미뿐만 아니라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단계적으로 고난이도 몬스터를 만나게 돼 긴장감 넘치는 전투를 경험할 수 있다.
‘함락 요새’ 진입은 ‘프론테라’ 도시에 위치한 ‘여명의 기사단원 마르코’, ‘황혼의 기사단원 데니스’ NPC를 통해 가능하며, 요새 주변의 ‘차원의 틈새’ 파괴, ‘차원 불멸자’ 처치, ‘파멸의 여왕’ 공략 등의 미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함락 요새’는 기존 카드의 능력치를 더욱 강화시켜주는 ‘카드 강화석’과 ‘고급 카드 합성석’을 획득할 수 있는 유일한 곳으로 특별한 재미를 더한다.
한편, ‘라그나로크2’는 ‘함락 요새’ 업데이트를 기념해 게임 아이템을 100% 증정하는 이벤트를 11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파멸의 여왕’을 3번 이상 물리쳐 ‘국왕 폐하의 이름으로’ 퀘스트를 완료하면 ‘변방의 제복’ 의상을 전원 지급한다. 또한, ‘차원 불멸자’를 처치하는 ‘하늘이 주신 기회’ 퀘스트를 완료하면 다양한 카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미확인카드’를 제공하며, 일반 몬스터를 사냥해 ‘마족의 심장’ 퀘스트를 완료하면 ‘먼지가 쌓인 카드석’이 지급된다.
신정섭 그라비티 온라인게임사업팀장은 “’함락 요새’는 레벨에 상관 없이 유저들이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한 콘텐츠”라며, “진입 조건은 없지만 특별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곳인 만큼 난이도가 높아 전략적인 파티 구성과 플레이가 필요하다”라고 밝혔다.
‘함락 요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라그나로크2’ 공식 홈페이지(http://ro2.gnjoy.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5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6
킹덤 컴 2 제작진, 성·인종 관련 '문화전쟁'에 지쳤다
-
7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8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9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10
[겜ㅊㅊ] 스팀 방치형 축제, 역대 할인율 추천작 4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