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포니들과 나들이, '마이 리틀 포니' iOS, 구글 출시
2012.11.14 16:19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 게임로프트에서 출시한 '마이 리틀 포니' SNG (사진제공: 게임로프트)
게임로프트가 동명의 인기 장난감 및 애니메이션의 공식 시뮬레이션 게임 '마이 리틀 포니(My Little Pony)'를 지난 8일 전세계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무료로 출시했다.
'마이 리틀 포니'는 1983년 해즈브로에서 출시한 장난감으로 전 세계에서 1억 개 이상 팔리며 인기를 끌었고 이후 만화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돼 현재까지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모바일게임 '마이 리틀 포니'는 트와일라잇 스파클, 레인보우 대쉬, 플러터 샤이, 애플잭 등 인기 캐릭터들이 등장해 ‘나이트메어 문’을 물리치고 ‘포니빌’ 마을을 구해내 빛과 우정을 되찾아 가는 과정을 다양한 미션과 미니 게임을 통해 즐길 있는 캐주얼 소셜 게임이다.
6세에서 15세 사이의 소녀들이나 동물애호가를 타깃으로 한 게임인 만큼 귀엽고 사랑스러운 포니 캐릭터들과 함께 공 튀기기, 사과 따기, 마법의 날개 같은 미니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 실제 TV 애니메이션에서 포니 목소리를 연기 했던 성우가 직접 내레이션을 맡아 게임의 재미를 더했다.
게임로프트 코리아 관계자는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마이 리틀 포니'의 공식 모바일 게임으로 어린이들뿐 아니라 어린 자녀를 둔 성인들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호응을 이끌어 낼 수 있는 게임”이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로프트 코리아는 '마이 리틀 포니'의 출시를 기념해 무료로 다운로드를 받고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포니 미니 피규어 또는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및 '마이 리틀 포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게임로프트 코리아 공식카페(http://cafe.naver.com/gameloftkr), 페이스북(http://facebook.com/letsplaybygameloft), 트위터(@letsplayGL_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발더스 게이트 3, 신규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한다
- 2 자연스럽게 윙크 가능, 마비노기 언리얼 5 교체 근황
- 3 사쿠라지마 6배 규모, 팰월드 신규 섬 나온다
- 4 호라이즌 아냐? 표절 논란 휩싸인 텐센트 신작
- 5 [오늘의 스팀] 신 직업 예고! 발더스 게이트 3 역주행
- 6 [순정남] 골판지에 진심인 일본 게임계 TOP 5
- 7 츠지모토 PD ‘몬헌 와일즈 출시 버전, 최적화 잡았다’
- 8 오래 기다렸다, 마비노기 랜스·방패 아르카나 공개
- 9 [롤짤] 화력의 한화, 복귀의 젠지, 서커스의 T1
- 10 [오늘의 스팀] 가을 할인 시작, 가장 핫한 게임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