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들도 모여라, 제 1회 연예인 '캔디팡' 대첩 시작
2012.12.06 18:53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5일(수), 제 1회 연예인 '캔디팡' 대첩을 시작했다. 위메이드의 자회사 조이맥스의 링크투모로우가 개발한 '캔디팡'은 정해진 시간 동안 같은 색깔의 블록을 찾아 터치해 터트리는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 제 1회 연예인 '캔디팡' 대첩을 개최하는 위메이드 (사진제공: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 제 1회 연예인 '캔디팡' 대첩을 개최하는 위메이드 (사진제공: 위메이드엔터테인먼트)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가 5일(수), 제 1회 연예인 '캔디팡' 대첩을 시작했다.
위메이드의 자회사 조이맥스의 링크투모로우가 개발한 '캔디팡'은 정해진 시간 동안 같은 색깔의 블록을 찾아 터치해 터트리는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오는 27일(목)까지 계속되는 연예인 '캔디팡' 대첩은 스타와 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다.
대회가 알려지면서 인기 개그맨 유상무와 장동민, 김재우, 양세찬, 아이돌 그룹 달샤벳의 지율, 우희 등 많은 연예인들의 참가 선언이 이어지며, 온 국민으로부터 사랑 받고 있는 '캔디팡'이 뜨거운 인기를 증명하고 있다.
참가를 희망하는 연예인은 대회 기간 중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emadecandypang)의 ‘캔디팡 for kakao by 위메이드’ 페이지를 ‘좋아요(like)’ 하고 점수 인증샷을 올리면서 ‘@ 캔디팡 for kakao by 위메이드’ 태그 달기 또는 이벤트 안내 글에 댓 글로도 신청 가능하며, 트위터(http://twitter.com/candypangkakao)에 점수 사진과 함께 ‘#캔디팡대첩’ 또는 ‘@candypangkakao’를 멘션, 미투데이 역시 점수 사진과 함께 ‘캔디팡 대첩’을 언급하는 방법으로 참여하면 된다.
팬들은 대회 이벤트 페이지(http://mobile.wemade.com/event/20121130/starContest.asp)에서 선수로 나선 연예인 중 한 명을 선택한 후 자신의 '캔디팡' 점수 사진을 게시하는 방식으로 10점씩을 더해줄 수 있으며, 이와 동시에 매주 100명씩 총 300명에게 지급될 예정인 각종 기프티콘의 주인이 되는 행운도 누릴 수 있다.
참가하는 연예인 전원에게 금화 1만개를 제공하고, 28일(금) 발표되는 대회 결과에 따라 1위 수상자에게 1000만원의 상금 및 팬들과 나눌 수 있는 '캔디팡' 하트 쿠폰 1만장을 선물한다.
'캔디팡'은 ‘카카오 게임하기,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이와 관련한 세부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mobil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7)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지난 지스타2012에서 최초 공개돼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던 '캔디팡'의 공식 주제가 '캔디송'이 아동 전용 포털 ‘쥬니어네이버’의 동요세상 내 창작동요(study.jr.naver.com/dongyo/view.nhn?dongyoNo=763)에 출시 됨으로써,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캔디송’의 흥겨운 리듬을 듣고 즐길 수 있게 됐다.
SNS 화제
-
1
74.4%에서 50.2%로, 국내 게임 이용률 3년새 급락
-
2
엔씨소프트 호연, 1년 4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
3
끊임없는 흥행, 발더스 게이트 3 판매량 2,000만 장 돌파
-
4
호연에 이어, 블소2도 서비스 종료 발표
-
5
[이구동성] 줄초상 나고 대 끊긴 블소 집안
-
6
역대 최고치, 올해 스팀 게임 1만 9,000개 나왔다
-
7
한국 오컬트 공포, 전국퇴마사협회 스팀 앞서 해보기 출시
-
8
이재명 대통령 "확률형 아이템 조작, 제재 강화해야"
-
9
팔콤, 게임 개발에 AI 활용해 작업 시간 대폭 단축
-
10
15년만의 판결, 닌텐도 Wii 컨트롤러 특허 침해 1심 승소
많이 본 뉴스
-
1
경기 중 부정행위, ‘왕자영요’ 태국 국가대표 선수 퇴출
-
2
100% AI로 개발한 게임, 스팀에 등장
-
3
호연에 이어, 블소2도 서비스 종료 발표
-
4
[이구동성] 줄초상 나고 대 끊긴 블소 집안
-
5
[오늘의 스팀] MMORPG '와일드 테라 2 ' 무료 배포중
-
6
엔씨소프트 호연, 1년 4개월 만에 서비스 종료
-
7
바다에서 정글로, 데이브 더 다이버 DLC에서 확 바뀐다
-
8
74.4%에서 50.2%로, 국내 게임 이용률 3년새 급락
-
9
[오늘의 스팀] 고룡과 함께 추락한 몬헌 와일즈 평가
-
10
바하 레퀴엠 두 주인공은 "공포의 그레이스, 액션의 레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