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룡기, 11일부터 '천룡의협단' 대상 FGT 실시
2012.12.10 17:06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11일부터 VIP 테스트를 실시하는 위메이드의 '천룡기'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무공 MMORPG '천룡기' 가 오는 11일(화)부터 20일(목)까지 10일간에 걸쳐 VIP테스트를 실시한다.
'천룡기'는 위메이드의 기획과 그래픽, 기술력 등 개발 노하우가 총망라된 MMORPG로, 호쾌한 타격감을 앞세워 눈 앞의 적들과 실제 무공 대결을 펼치는 느낌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 VIP 테스트는 지난 9월 종료된 1차 CBT를 통해 선정된 ‘천룡의협단’을 대상으로 한 FGT(Focus Group Test) 형태로 진행되며, 35레벨까지 확장된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다. ‘천룡의협단’은 1차 비공개테스트에서 20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선정되었다.
‘천룡의협단’에 선정된 이용자들은 천룡기에서 진행하는 오프라인 행사 VIP초대, 모든 '천룡기' 테스트 기회, 정식서비스 캐릭터명 선점, 정식서비스 시 탈 것 제공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위메이드 '천룡기' 개발실 성정국 PD는 “천룡의협단 VIP 테스트를 통해 변화된 '천룡기'의 모습을 관심도 높은 이용자에게 먼저 공개하는 시간을 가지게 됐다”며, “이번 테스트에서 주실 천룡의협단의 소중한 의견을 토대로 더욱 완성도 있는 모습으로 '천룡기'를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천룡기' 에 대한 자세한 소식은 공식 웹사이트(http://chunryong.wemad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4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5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6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