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플렉스 대표 삼국지 게임 2종, 앱스토어 출시
2012.12.18 18:20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 라이브플렉스에서 출시한 '삼국군영전', 'SD삼국디펜스' (사진제공: 라이브플렉스)
라이브플렉스는 자사의 모바일게임 '삼국군영전'과 'SD 삼국디펜스'를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티스토어, 구글플레이 등 안드로이드 마켓을 통해 먼저 선보인 ‘삼국군영전’과 ‘SD삼국디펜스’는 게임을 즐기는 사용자들에게 익숙한 소재인 삼국지의 스토리를 기반으로 제작된 모바일 게임으로, 이번 앱스토어 출시를 통해 iOS 운영체제를 기반으로 하는 아이폰, 아이패드 등의 스마트기기 사용자도 무료로 게임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다.
'삼국군영전'은 사용자가 직접 국가의 수장이 되어 도시를 건설하고 자원 생산과 병력 양성을 하며 국가를 성장시키는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다른 플레이어와 동맹을 맺고 함께 힘을 합해 게임을 진행하는 소셜 네트워크적인 요소를 통해 보다 즐거운 게임 진행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어 있다.
또한, 'SD 삼국디펜스'는 삼국지의 영웅과 병사들을 전략적으로 배치해 몰려오는 적들의 침입에 대항하는 방어게임으로 친근한 캐릭터와 간편한 조작법을 가지고 있어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각각의 전장마다 스토리를 부여해 지루함 없는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라이브플렉스 관계자는 "삼국군영전과 SD 삼국디펜스는 각각 티스토어 다운로드 순위 1위와 2위까지 오르는 등 높은 인기를 얻은 바 있으며, 이번 앱스토어 출시를 통해 더 많은 사용자들이 게임을 이용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짜임새 있는 콘텐츠와 다양한 재미를 가진 이들 게임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8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9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