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지판타지, 크리스마스 던전이 열린다
2012.12.21 14:58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는 '메이지판타지' (사진 제공: 백호소프트)
백호소프트는 무한스토리의 웹MMORPG ‘메이지판타지’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21일부터 ‘눈꽃 축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4일까지만 열리는 크리스마스 던전이 오픈된다. 해당 던전의 몬스터를 사냥하고 방울 1,000개와 눈꽃 500개를 모아 ‘크리스마스 정령’ NPC에게 가져가면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상자는 더블 클릭과 함께 상점에서 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산타알 패키지, 산타옷 패키지, 기타 아이템 중 하나로 변경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 내 사이버머니인 스타를 구매하면 100% 추가 스타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함께 공개 서비스 기념 이벤트도 계속된다. 회원가입, 네이버 검색, 페이스북 공유, 레벨 달성, 보물상자, 출석체크의 총 6개 이벤트를 통해 노트북, 스마트TV, 아이패드 미니, 갤럭시 10.1, 모니터,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메이지판타지'는 퀘스트 네비게이션과 자동 사냥 등 유저 편의 시스템이 GM의 친숙한 운영과 더해져 초보자를 배려할 줄 아는 웹게임이란 평가를 받고 있는 웹 MMORPG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agef.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3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4
둠 한정판 패키지 '박스'에서 둠이 돌아간다
-
5
오토바이 타는 소녀들, 텐센트 서브컬처 신작 공개
-
6
[순위분석] 1년 새 최하위, 이터널 리턴 '위기’
-
7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
-
8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9
부정행위 남발에, 몬헌 와일즈 ‘순위보상’ 폐지한다
-
10
스팀 할인에 대한 게이머 관심이 줄어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