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지판타지, 크리스마스 던전이 열린다
2012.12.21 14:58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진행하는 '메이지판타지' (사진 제공: 백호소프트)
백호소프트는 무한스토리의 웹MMORPG ‘메이지판타지’가 크리스마스를 맞아 21일부터 ‘눈꽃 축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내년 1월 4일까지만 열리는 크리스마스 던전이 오픈된다. 해당 던전의 몬스터를 사냥하고 방울 1,000개와 눈꽃 500개를 모아 ‘크리스마스 정령’ NPC에게 가져가면 ‘크리스마스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해당 상자는 더블 클릭과 함께 상점에서 캐시로 구매할 수 있는 산타알 패키지, 산타옷 패키지, 기타 아이템 중 하나로 변경된다. 또한 크리스마스 이벤트 기간 내 사이버머니인 스타를 구매하면 100% 추가 스타 지급 혜택이 주어진다.
크리스마스 이벤트와 함께 공개 서비스 기념 이벤트도 계속된다. 회원가입, 네이버 검색, 페이스북 공유, 레벨 달성, 보물상자, 출석체크의 총 6개 이벤트를 통해 노트북, 스마트TV, 아이패드 미니, 갤럭시 10.1, 모니터, 문화상품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메이지판타지'는 퀘스트 네비게이션과 자동 사냥 등 유저 편의 시스템이 GM의 친숙한 운영과 더해져 초보자를 배려할 줄 아는 웹게임이란 평가를 받고 있는 웹 MMORPG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magef.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