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봇 MMORPG '강철전기 C21', 대규모 업데이트
2013.01.17 17:40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서비스 1주년 업데이트를 진행한 '강철전기 C21' (사진 제공: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
사이버스텝엔터테인먼트는 MMORPG '강철전기 C21'의 1주년 대형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로봇 캐릭터를 포함한 가챠머신의 리스트를 재정비하여 새로운 로봇과 파츠 가챠가 추가 됐다. 또한 게르니아행성의 새로운 유적이 추가 됐으며 강력하고 개성있는 '철전기 C21'를 경험할 수 있다.
특히 새로 추가된 파츠가챠머신의 파츠를 조합하면 상점에서 얻을 수 없는 특별한 로봇을 만들 수 있다. 이와 함께 게임 내 백화점에도 신규 파츠와 아이템이 대량으로 추가 됐다.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하여 1월 19일 하루동안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파워형 12 영웅로봇의 하나인 사이클로테스 메탈릭 한정판도 증정한다. 또 1월 22일까지 로봇 커스터마이즈 대회를 개최하며 '강철전기 C21'만의 매력인 자유로운 로봇 조립 기능 을 통해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하고 푸짐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사이버스텝 엔터테인먼트의 양선영 리더는 “강철전기 C21의 서비스의 1주년을 맞아 대형 업데이트와 함께 미국과 일본에서 즐길 수 있는 컨텐츠 뿐 아니라 한국만의 이벤트와 혜택도 꾸준히 전개할 예정이다” 며 “1주년 기념 증정 캠페인과 이벤트 이후에도, 새로운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기획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c21-onlin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