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RPG '전장풍운', 다음과 함께 비공개 테스트 실시
2013.01.31 18:50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테스터를 모집하는 '전장풍운' (사진 제공: 게임웨이브코리아)
게임웨이브코리아는 다음커뮤니케이션과 동시 오픈 채널링 예정인 실시간 삼국전쟁 웹RPG '전장풍운'의 테스터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전장풍운'의 비공개 테스트는 오는 2월 1일부터 4일간 조이키키와 다음게임을 통해 동시에 진행될 예정으로 다음 회원은 별도의 회원가입 없이 간단한 동의 절차를 거쳐 다음 아이디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중국, 대만, 베트남, 말레이시아 등 해외 여러 지역에서 서비스 중인 '전장풍운'은 현재 글로벌 서버를 포함 500여개 이상의 서버를 운영하고, 동시접속자수 5만명 이상을 유지하며 게임성과 재미를 인정 받았다.
또한, 기존 전략시뮬레이션 위주의 삼국지 배경 웹게임들과 달리 실시간 대규모 국가전이 가능하며 던전, 미션, 보스전 등을 진행하여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으며, 매일, 매주 진행되는 국가전 및 군주전 등 PvP 위주의 다양한 전투 컨텐츠를 통해 고레벨 성장 이후에도 지속적인 전투의 재미를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게임웨이브코리아 관계자는 “전장풍운은 다양한 전투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의 웹게임이다. 이번 테스트로 주요 콘텐츠 요소와 서버의 안정성을 점검하고, 완성도 높은 게임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테스트에 참여하는 유저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하여 게임에 반영시키도록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jpo.joykik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