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롭게 바뀐다, '타이젬' 대폭 개선된 신 대국실 오픈
2013.01.31 19:07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신 대국실 공개 서비스를 진행하는 '타이젬' (사진 제공: 동양온라인)
동양온라인은 ‘타이젬’에서 신 대국실 공개 서비스를 31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신 대국실은 기존보다 한층 빠르고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접근성을 높였다. 깔끔하게 정돈된 인터페이스, 건전한 대국 문화를 위해 대국실 자동 인사말 등 많은 시스템을 개선했다.
특히 인공지능(AI) 기력 분석 시스템은 회원의 기력과 기풍을 분석, 평가해주고 자신의 실력에 딱 맞게 테스트해볼 수 있는 맞춤형 트레이닝 센터, 라이벌 매칭 등 인공 지능을 활용한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 될 계획이다.
더불어 각 서버의 구분을 확실하게 할 수 있도록 시각적 요소를 강화했다. 한 눈에 쉽게 볼 수 있도록 사용자 등록 정보창 개편, 대국실에서도 손쉽게 홈페이지에 접근 할 수 있는 탭 기능 추가 등 유저 편의에 맞게 개편했다.
이번 신 대국실 공개 서비스를 기념해 31일부터 3월 4일까지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방법은 신 대국실 테스트 참여 후 다양한 아이디어와 대국실 기능에 대한 아이디어를 이벤트 게시판에 남기는 이벤트이다.
경품은 굿 아이디어상 1억 상당의 T포인트, 전문 리포트상 2억 T포인트와 플러스 회원 1년, 테스트 참가상 등이 준비되어 있다. 테스트 후기에 참여만 해도 타이젬 4개의 아이템 세트를 선물로 지급한다.
자세한 내용은 타이젬 홈페이지(http://www.tygem.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이구동성] 옛날에 산 게임을 전액 환불해준다고?
-
2
크래프톤 '썬더 티어 원' 무료 전환 및 전액 환불 결정
-
3
[순정남] 세계가 놀란 '인조이' 속 한국 문화 TOP 5
-
4
15일, 발더스 게이트 3에 서브 클래스 12종 추가
-
5
인조이, 모드보다 쉽게 만드는 유저 콘텐츠 봇물
-
6
6월 5일 0시 수령 가능, ‘스위치 2’ 추첨 응모 시작
-
7
오토바이 타는 소녀들, 텐센트 서브컬처 신작 공개
-
8
문명 7 대규모 업데이트 발표, 분위기 반전 가능할까?
-
9
'청불 게임' 심의 완전 민간이양, 예상 시기는 2027년
-
10
블루아카 라멘 팝업에서 '시바세키 라멘' 팝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