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 웹게임 나는장문인이다, 신규 던전 보물고 공개
2013.04.11 19:17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나는장문인이다'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더파이브인터렉티브)
더파이브인터렉티브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무협RPG '나는장문인이다'의 3번째 업데이트인 ‘보물고 던전’을 공개한다고 11일 밝혔다.
'나는장문인이다'는 무협 세계를 배경으로 하는 웹 기반 게임으로 ▲별도의 설치 없이 빠른 접속 ▲방대한 스토리를 품고 있는 퀘스트 진행을 통한 빠른 적응 ▲문파를 설립하고 제자를 육성하는 문파경영 등 총 20개 이상의 콘텐츠를 경험할 수 있는 웹게임이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추가된 보물고 던전에서는 기존 던전과는 달리 다양한 함정이 존재하며, 이를 극복하고 최종 보물을 찾아내면 명인제자영패, 근골단약, 아이템 조합 재료 등 다양한 레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추가로 공개된 무협명인 제자는 유명 무협소설가 “김용”의 사조영웅전과 신조협려에 등장하는 전진교의 7진인(마옥, 구처기, 왕처일, 유처현, 학대통, 담처단, 손불이)이 모티브로 제작되었으며 기존의 제자와는 달리 능력치에 따른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관련된 퀴즈 이벤트가 주기적으로 출제되고, 점수가 가장 높은 유저에게 ‘선생’ 별호를 부여하여 게시판 작성 시 닉네임을 특별하게 꾸며준다. 또한, 3일 간격으로 보물고의 함정이 제시되면 제시된 함정과 동일하게 밟았을 경우 그 화면을 캡처하여 스크린샷 게시판에 등록하면 상품권을 제공해 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더파이브인터렉티브 김병수 부장은 “보물고라는 신개념 던전 체험으로 기존의 다른 웹게임과는 차별화된 재미를 느끼길 바란다.”며, “지속적인 업데이트로 유저들이 진정한 무협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제공해 드릴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나는장문인이다' 공식 홈페이지(http://master.webgamech.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