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 RPG 전장풍운, 최고 100레벨 확장 대규모 업데이트
2013.06.18 13:38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전장풍운' (사진 제공: 게임웨이브코리아)
게임웨이브코리아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웹 RPG ‘전장풍운’의 신규 서버 ‘군계일학’을 새롭게 오픈하고,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전장풍운’은 삼국지 마니아들 관심을 받고 있는 웹 RPG게임으로 매일 혹은 매주 진행되는 국가전과 군주전 등의 PVP 위주의 전투 콘텐츠를 통해 지속적으로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던전과 미션 등을 통해서 쉽고 빠르게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 있는 특징이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캐릭터와 장비 환생을 통해 최고 100레벨까지 확장된 환생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하고 체력치, 명중치, 물리방어 등 5가지의 심신 속성 또는 천추, 천선, 천기, 천권 등 7개의 장성을 통해 전투력을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심신시스템과 천명시스템을 추가하여 유저들의 게임 플레이를 다양하게 하고 보다 업그레이드된 게임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동작대, 금호대, 빙정대 총 3개 던전으로 구성된 고난이도의 신규 던전 ‘탑오르기’와 유료게임머니 ‘원보’ 구매 시 지급되는 점수를 이용하여 인하된 가격으로 아이템을 구입할 수 있는 ‘점수상점’을 새롭게 오픈 하여 기존과는 차원이 다른 전투를 즐길 수 있다.
게임웨이브코리아의 옥홍 대표는 “게임웨이브코리아는 유저들이 오래도록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꾸준한 업데이트를 실시하기 위해 항상 노력하고 있으며, 이러한 맥락에서 이번 신규 서버 오픈과 업데이트를 진행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전장풍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신규 서버 오픈과 업데이트를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정 미션 달성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도전! 최고의 용사'이벤트를 7월 2일까지 실시하고, 각 랭킹 별 상위 20위 내의 유저에게 푸짐한 상품이 지급되는 '군계일학 서버 랭킹 달성 이벤트'와 '군계일학 서버 오픈 기념 이벤트'도 6월 18일 오픈 시점부터 각각 한달 간, 일주일 간 진행한다.
게임웨이브는 중국 내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웹게임 전문 게임사로 선역, 천기, 문검, 강호 등 50여 개의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중국과 북미 등 각 지역을 대상으로 한 5ing, game5, game2 등 총 7개의 게임포털을 운영하고 있다. 게임웨이브코리아는 게임웨이브의 한국지사로 현재 ‘전장풍운’을 비롯하여 ‘비천’, ‘전장’ 총 3개의 웹게임을 서비스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jpo.joykik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