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9월 중 정식 발매
2013.07.16 16:15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9월 중 국내에 정식 발매되는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사진은 일본판 패키지)
디지털터치는 거스트의 '아틀리에' 시리즈 신작인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황혼 하늘의 연금술사(이하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를 오는 9월 중 정식 발매 예정이라고 밝혔다.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는 전작인 ‘아샤의 아틀리에’의 세계관을 그대로 이어받으면서 몽환적인 그래픽과 판타지적 요소가 더욱 강화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시리즈 최초로 2명의 주인공 선택제가 도입되어 주목을 끌고 있다.
2인 주인공 체제는 단순히 주인공을 선택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각각의 캐릭터에 따라 같은 이벤트나 진행상황이라도 다른 연출로 즐길 수 있어 시리즈의 팬들의 기대가 대단히 높다. 이미 일본에서는 출시가 되어 전작을 뛰어넘는 작품이라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많은 캐릭터들과 새로워진 배틀 시스템 역시 주목할 만 하다.
'에스카&로지 의 아틀리에’는 9월 중 국내에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게임 진행 공략과 대사, 그리고 캐릭터와 배경 이미지를 다루는 풀 컬러의 가이드북과 설정집이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아틀리에' 시리즈의 출시를 고대하고 있는 팬들을 위한 특제 아우터 박스와 미공개인 또 다른 특전들이 준비되어 있다.
디지털터치 관계자는 "국내 정식 발매가 늦어진 점 양해 부탁 드립니다. 대신 그 어느 나라에서도 출시되지 않은 한국만의 특별한 패키지를 준비하여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겠습니다." 라고 밝혔다.
'에스카&로지의 아틀리에' 는 PS3 전용 소프트웨어로, 심의 등급은 미정이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과 예약판매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