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다 고이치의 '킬러 이즈 데드' 8월 1일 정식 발매
2013.07.18 17:21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8월 1일 정식 발매되는 '킬러 이즈 데드' (사진제공: SCEK)
소니컴퓨터엔터테인먼트코리아(SCEK)는 PS3 전용 성인 엔터테인먼트 액션 게임 '킬러 이즈 데드(Killer is Dead)’ 를 8월 1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킬러 이즈 데드' 는 '롤리팝 체인소' 를 개발한 그래스호퍼 메뉴팩쳐와 카도카와게임즈의 두 번째 프로젝트다. 특히 '롤리팝 체인소' 외에도 '노 모어 히어로즈', '킬러 7' 등으로 자신만의 독특한 세계관을 선보여 온 스다 고이치 이그제크티브 디렉터는 '킬러 이즈 데드' 에서도 독창적인 비주얼과 스타일리시한 액션을 융합시키며 새로운 비주얼을 선사한다.
주인공 몬도 자파는 기묘한 의뢰를 받아 처리하는 처형사무소의 일원으로 기상천외한 흉악범죄자와 사투를 벌인다. 오른손엔 칼을 쥐고, 왼팔에 장착한 변형 무기를 구사하는 호쾌한 핵앤슬래시 스타일의 전투 속에서도 성장과 전략성을 놓치지 않는 맛깔나는 전투를 구현했다. 또한 세계 각지의 미녀 ‘몬도 걸’과 달콤한 한때를 보내는 ‘지골로 미션’을 통해 새로운 힘을 얻을 수도 있다.
한편 이번 발매를 기념해 초회판 구매 유저들에게는 특전으로 '미녀와 야수, 란제리, 비키니' 등의 아이템이 수록된 프리미엄 콘텐츠 팩 DLC를 함께 제공한다.
SCEK는 이번 '킬러 이즈 데드' 발매와 함께 앞으로도 엄선된 PS3 타이틀 보급 및 플랫폼 확대를 추진할 계획이다.
▲ '킬러 이즈 데드'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