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규모 공성전 앞둔 '아케인워즈' 신서버 '네드베드' 오픈
2013.08.14 16:58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신서버 '네드베드' 를 오픈한 '아케인워즈' (사진제공: 다음커뮤니케이션)
다음커뮤니케이션은 플레이웍스에서 개발한 웹게임 '아케인워즈' 가 신서버 ‘네드베드’를 오픈하고 대규모 공성전 접수를 받는다고 밝혔다.
대규모 공성전 이벤트인 ‘성좌를 차지하라’ 이벤트는 오는 8월 23일 오후 9시부터 30분간 진행되며, 서버별 공성전인 ‘라가 공성’과 통합 공성전인 ‘칼라드 공성’으로 나눠 진행된다. 칼라드 공성전에서 성주의 자리를 차지하면 100만원 상당의 순금 절대 반지가 주어지며, 참여한 길드원 30명 전원에게는 문화상품권 5,000원권을 준다. 라기 공성전에서 성주가 되면 20만원 상당의 순은 반지를 획득할 수 있다. 마찬가지로 참가한 길드원 모두에게 문화상품권 5,000원권이 주어진다.
이번 대규모 공성전 신청은 8월 20일까지 가능하며, 공성전에 참여 길드는 높은 공헌도를 제시한 상위 3개의 길드로 구성된다. 공성전에서 승리한 길드는 현물 상품뿐 아니라 공성전 승리 길드 전용 스킬, 길드 전용 던전, 전용 망토, 성주 동상 설치 등 다양한 보상이 제공될 예정이다.
한편, 다음은 연휴를 맞아 깜짝 버프 이벤트를 14일부터 18일까지 5일간 진행한다. 이 기간 동안 마커스, 라이나, 크루엘 서버에서 게임을 즐길 경우, 골드 획득량과 아이템 발생 확률이 20% 정도 높아진다.
'아케인워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게임 홈페이지(http://aw.daum.net)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