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OLO, 게이밍 케이스 iTRON 예약 판매 실시
2013.08.26 17:59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게이밍 케이스 iTRON 예약 판매를 진행하는 VOLO (사진 제공: 볼로)
PC주변기기 브랜드 VOLO(볼로)에서 게이밍 케이스 호버크(Hauberk)에 이은, iTRON 출시를 기념해서 오늘(26일)부터 오는 9월 1일(일)까지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9월 3일 정식 출시될 예정인 ITRON 케이스는 쿨링, 튜닝, 조립편의성 3박자를 모두 갖춘 케이스로 전면 화이트LED 120mm팬 2개와 상단과 후면에 화이트 쿨링팬을 각각 2개와 1개 총 5개의 쿨링팬을 기본 제공하여 탁월한 쿨링 성능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이번 신제품은 측면에 ULTRA 튜닝 아크릴 윈도우를 적용하여 타사의 동급제품과 비교하여도 확실한 튜닝효과를 체감 할 수 있다. 또한, 하드 도킹 시스템, 팬 컨트롤러, USB 3.0 1개, USB 2.0 2개 및 입출력 기능을 케이스 상단에 집중하여 뛰어난 편의성을 지원하며, 각종 포트보호 커버를 제공하여 먼지유입과 파손을 방지 할 수 있다.
올 블랙 코팅과 몰딩 처리를 하였고, 최대 410mm까지의 그래픽 카드를 장착 할 수 있는 공간과 별도의 SSD공간을 제공하였으며, 선정리 홀 및 우측 패널의 Embossing적용으로 조립의 편의성을 한껏 높였다.
VOLO관계자는 “게이밍 케이스 호버크에 이은 쿨링, 튜닝, 조립편의성의 집약제품인 iTRON케이스를 많은 분들께서 쉽게 만나보실 수 있도록 파격적인 할인가격으로 예약판매를 준비하였다”고 배경을 설명했다.
iTRON케이스 예약판매는 컴퓨터 종합쇼핑몰 및 4곳의 오픈마켓을 통해 진행되며, 9월 4일부터 업체별 순차 배송된다.
많이 본 뉴스
- 1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2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3 소니 토도키 사장 "콘코드 실패로 정보 중요성 배워"
- 4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5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6 소니, PC게임 PSN 강제 연동은 ‘질서 유지’ 위한 것
- 7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8 [순위분석] 바람의나라 타고 승천한 메이플 월드
- 9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
- 10 호쾌한 액션과 매력적 오픈월드 돋보인, 드래곤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