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 퀘스트 추가! '쎈 온라인'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2013.09.02 17:21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쎈 온라인'의 신규 퀘스트 및 시스템 업데이트가 이루어졌다 (사진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는 2일(화), 자사가 서비스하는 MMORPG ‘쎈 온라인’의 콘텐츠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주민으로 위장해 성안에 숨어든 해적을 찾아내는 ‘마지막 현상금’과 NPC의 7가지 심부름을 수행해야 하는 ‘꾸준한 전진’ 퀘스트가 추가됐다. 이 퀘스트는 40레벨 이상부터 참여 가능하며, 자유의 도시에 있는 이벤트 NPC ‘에이라’를 통해 퀘스트를 받을 수 있다.
퀘스트를 클리어 한 유저는 경험치, 코퍼, 영혼치 외에 일정 수량을 모으면 ‘패시브 스킬북’으로 교환할 수 있는 ‘휘장’을 획득 가능하다. ‘패시브 스킬북’은 캐릭터의 능력치를 영구적으로 향상시키는 ‘패시브 스킬’의 레벨을 올려주는 아이템이다.
이 외에도 모든 장비의 내구도가 50에서 100으로 2배 상향되고, 자동전투기능에 고급옵션이 추가돼 더욱 세밀한 전투상황 조절이 가능한 등 유저 편의성을 향상하는 업데이트가 진행됐다.
드래곤플라이 사업팀 오진원 PM은 “각 직업의 고유 능력치를 크게 향상시켜 주는 패시브 스킬은 강자가 되기 위한 필수요소”라며 “장비 내구도 상승과 자동전투 기능 강화로 유저들에게 더욱 쾌적한 게임플레이 환경을 제공해 줄 수 있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ssen.df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