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RPG '써먼 마스터즈' 50만 다운로드 돌파
2013.09.27 13:23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 구글 플레이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써먼 마스터즈' (사진제공: 바이코어)
바이코어는 소셜 RPG ‘써먼 마스터즈’가 구글 플레이에서 50만 다운로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써먼 마스터즈'는 8월 20일 티스토어를 통해 출시 후 하루 만에 신규 무료게임 1위에 등극했으며 지난 5일 구글플레이 출시 후 현재 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하지 않았음에도 선전하고 있다.
이 게임은 여러 친구들을 초대해 동맹을 맺고, 동맹의 도움을 받아 함께 탐색 하고 레벨업을 하는 등 기존 게임에 비해 소셜성을 강조해 이용자들의 입소문을 타고 빠르게 확산되면서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특히 유저간 승패를 겨루고 소환에 필요한 포인트를 획득하는 '대전'과 ‘동맹’을 맺은 유저들끼리 진행하는 '소환 보스 레이드’, 전 유저가 함께 사냥을 즐기는 ‘월드 보스 레이드' 등은 차별화 재미로 꼽히며 호응을 얻고 있다.
'써먼 마스터즈'는 바이코어에서 '데몬헌터', '아르덴전기' 1편과 2편, '엘가드' 등 축적한 노하우를 바탕으로 출시했으며 RPG 장르에 트레이딩카드게임(TCG)의 재미요소가 결합돼 신선한 즐거움을 제공한다.
개발사인 바이코어는 향후 배틀, 월드보스, 소환 보스 등 유저들에 호응을 얻고 있는 다양한 콘텐츠 업데이트를 통해 만족도를 높여나갈 방침이다.
바이코어 박지수 대표는 “써먼 마스터즈를 사랑해 주시는 유저분들께 감사 드린다.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유저들의 재미를 계속해서 충족시켜 나가겠다”고 밝혔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원하는 주문 만든다, 디아블로 4 시즌 9 상세 내용 발표
-
3
27일 새벽부터, 스팀 ‘좀비 대 뱀파이어’ 할인 시작
-
4
블리자드 공식 발표, 오버워치 2 금지율 1위 영웅은?
-
5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6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7
[숨신소] 전투 강조한 테라리아 풍 신작 ‘팅커랜드’
-
8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마침내 한국 지역락 해제
-
9
"성과금 공정히 분배하라" 네오플 노조 서울 첫 집회
-
10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jongko2013-10-27 00:23
신고삭제우와 멋지네요 ㅋㅋ
jongko2013.10.27 00:23
신고삭제우와 멋지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