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TCG 판타지 마스터즈, 한글날 기념 이벤트 실시
2013.10.08 18:21게임메카 김미희 기자
▲ 판타지 마스터즈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제오닉스)
TCG 전문 기업 제오닉스가 개발, 서비스하는 '판타지 마스터즈'에서 한글날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가 열린다.
이번 이벤트는 8일(화)부터 23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며, 게임을 이용하는 모든 이용자들에게 총 1만GP와 한글날 특별 이벤트 카드가 지급된다. 또한 랜덤매칭으로 800SP이상 플레이하면 이에 대한 보상이 제공되며, 참여 횟수가 많아질 수록 더욱 많은 보상이 제공된다.
우선 800SP 이상 랜덤매칭에 1번 참여하면 훈민정음창제와 2000GP를 받을 수 있다. 이어서 30판 이상 랜덤매핑에 참여하면 훈민정음창제와 3000GP가, 마지막으로 50만 이상 게임에 참여하면 변환석과 5000GP가 보상으로 지급된다.
이와 더불어 판마 페이스북에서도 한글날을 맞아 참여자 전원에게 특별한 보상이 제공되는 이벤트를 독립적으로 진행하였다.
한글날 이벤트에 대해 제오닉스는 "올해부터 법정공휴일이 된 한글날을 기념하여 이용자들과 함께 한글에 대한 중요성과 의미를 기념하고 싶었다" 라고 밝혔다.
'판타지마스터즈'는 제오닉스에서 12년간 서비스중인 온라인 TCG게임으로 원하는 카드를 모아 덱을 구성하고 다른 이용자와 대결을 하며, 카드 수집과 전략에 대한 재미를 추구하는 작품이다.
'판타지 마스터즈' 및 한글날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오닉스 홈페이지(http://www.zeonix.co.kr/)나 '판타지 마스터즈' 홈페이지(http://www.fantasymasters.co.kr/) 및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fantasymasters0)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