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 RPG와 디펜스 결합한 신작 '몬스터디펜걸스' 출시
2013.10.11 15:02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오늘(11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된 '몬스터디펜걸스' (사진 제공: 파티게임즈)
파티게임즈는 오늘(11일) 위습소프트가 개발한 디펜스게임 ‘몬스터디펜걸스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서비스하고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동시 출시한다고 밝혔다.
‘몬스터디펜걸스 for Kakao’는 성벽 위의 영웅을 조작해 밀려오는 몬스터로부터 성을 지키는게 주요 스토리로, 뛰어난 그래픽과 귀여운 캐릭터, 간단한 조작이 특징인 게임이다.
‘몬스터디펜걸스 for Kakao’는 RPG와 디펜스를 결합해 캐릭터를 육성하고 아이템을 강화할 수 있는 재미가 특징이다. 무엇보다 직관적인 UI(유저 인터페이스)로 별다른 설명없이도 누구나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다. 기존 캐주얼 게임을 즐기는 이용자들은 부담없이 쉽게 게임을 이용할 수 있다.
주요 캐릭터는 총 3가지로 동시에 여러 개의 화살을 쏘는 실력파 헌터인 레인져, 강력한 공격마법을 이용해 다수의 적을 물리치는데 능숙한 메이지, 신성한 힘과 대검을 이용해 최강의 전투기술을 발휘하는 팔라딘이 메인 캐릭터다.
‘몬스터디펜걸스 for Kakao’를 개발한 정용은 위습소프트 대표는 “이 작품은 RPG 요소가 결합되어 있지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쉬운 게임이다. 기존에 디펜스 게임을 어려워했던 이용자들도 별 다른 어려움없이 이용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순정남] 지스타 2024 나폴리탄 괴담 TOP 5
- 2 하스스톤에 '스타크래프트의 영웅들'이 찾아온다
- 3 소니 토도키 사장 "콘코드 실패로 정보 중요성 배워"
- 4 [숨신소] 괴물 말 배우는 연애 공포게임 '호미사이퍼'
- 5 스텔라 블레이드X니어: 오토마타 컬래버, 20일 온다
- 6 소니, PC게임 PSN 강제 연동은 ‘질서 유지’ 위한 것
- 7 3N 시대 저무나, 더 벌어진 상위 게임사 간 격차
- 8 [순위분석] 바람의나라 타고 승천한 메이플 월드
- 9 위쳐 3, 지난 9년 간 한국에서만 100만 장 팔렸다
- 10 [롤짤] 롤드컵 티어픽 나눠먹기, 그 중 돋보인 요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