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그레이드된 리니지 고객서비스, ‘해피클릭’ 선보여
2003.06.09 20:52윤주홍
엔씨소프트는 오늘 온라인게임 ‘리니지’의 고객서비스 수준을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시킨 새로운 고객서비스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업그레이드된 리니지 고객서비스는 요금결재/ 계정관리/ 불편사항 처리를 온라인상에서 원클릭으로 해결할 수 있는 ‘해피클릭(cs.lineage.co.kr)’ 시스템으로 엔씨소프트는 고객담당직원을 대상으로 전문 서비스 교육을 실시함으로써 전화 및 대면상담에서 고객들에게 한층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해피클릭 서비스는 기존 리니지 홈페이지 내에 별도로 분리되어 있던 요금결제, 계정관리, 불편사항 처리를 하나의 페이지로 서비스함으로써 고객들이 리니지를 이용하면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해피클릭’으로 들어가기만 하면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시스템을 뜻한다. 해피클릭에는 지난 5년간 리니지를 서비스하면서 고객들과 주고받은 질문과 대답을 데이터베이스화하여 고객들이 검색할 수 있도록 했으며 온라인상으로 신청한 내용에 대해 처리과정을 확인할 수 있는 신청업무처리확인시스템 등 새로운 기능들이 대폭 추가되었다.
한편 엔씨소프트는 고객담당직원을 대상으로 지난 4월부터 전문 서비스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고 밝혔다. 엔씨 측은 이를 통해 전화상담, 대면상담의 질을 향상시키고 고객만족도를 한층 향상시킬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
많이 본 뉴스
-
1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2
마비노기 모바일 홈페이지에 정체불명 팝업이 띄워졌다
-
3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6
카드사 심의 결과? 스팀서 '야겜' 100여개 일괄 삭제
-
7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일론 머스크, AI 챗봇 '그록'에 애니메이션 풍 동반자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