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왕도 나올까? '리틀레전드' 망자들의 왕국 업데이트
2013.10.31 21:41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 할로윈 데이 맞이 망자들의 왕국을 업데이트한 '리틀레전드' (사진제공: 컴투스)
국내 모바일 전문 게임 기업 컴투스는 자사가 개발해 서비스 중인 ‘리틀레전드 for Kakao’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10월 31일 할로윈 데이에 맞춰 진행되며, 애플 앱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동시에 실시해 모든 유저가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던전 스테이지와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대거 추가된다.
우선, ‘리틀레전드 for Kakao’ 내 가장 최상위 도전 던전인 ‘망자들의 왕국’이 공개된다. 60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실력을 겨룰 수 있는 곳으로, 던전 내에서 획득한 황금 상자에서는 ‘직업별 세트 아이템’ 및 ‘A급 악세서리’ 등을 구할 수 있다. 영웅 장식 교환권 중 ‘이터니티’에서만 획득 가능한 ‘A급 신규 날개’ 24종과, 다양한 아이템을 랜덤하게 얻을 수 있는 ‘선물상자’ 3종도 새롭게 추가했다.
또, 마을 레벨 제한이 40에서 50으로 상향 조절되고 저택 및 사냥터 업그레이드 기능을 지원해 유저들이 지속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한다. ‘수도사의 석상’, ‘마법사의 석상’ 등 마을에 석상을 설치하면 영웅의 능력치가 상승되는 건물 아이템 및 신규 장식품 31종을 선보이며 ‘영웅 육성’에 필요한 여러가지 요소들로 재미를 강화했다.
컴투스는 10월 업데이트를 기념하며 게임 내 캐시 아이템 ‘젬’을 구매하는 유저들에게 해당 구매 ‘젬’ 수량의 20%를 추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11월 8일까지 실시한다.
‘리틀레전드 for Kakao’는 사냥과 던전을 통해 캐릭터 레벨을 높이고 유저 본인만의 마을을 가꾸며 확장시켜나가는 재미를 모두 담아낸 모바일 게임이다. 이번 콘텐츠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이 즐기는 ‘영웅육성’, ‘던전’, ‘마을 꾸미기’ 등 다양한 활동에서 폭넓게 즐길거리를 제공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리틀레전드 for Kakao’ 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홈페이지(www.com2us.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베일에 싸여 있던 '아이온 2' 상세 정보, 드디어 공개
-
2
용산에 생긴 블루 아카이브 첫 상설 카페, 가봤습니다
-
3
카드사 압박에 스팀서 삭제된 게임을 무료로 푼 개발자
-
4
카드사 압력에, GTA도 스팀에서 판매 중단될 수 있다
-
5
중국 게임시장 성장 속, '서브컬처’는 쇠퇴하고 있다
-
6
[오늘의 스팀] 동접 33만 돌파한 배필 6, 유저 반응 보니
-
7
백화점 이어, '이터널 리턴' 님블뉴런도 폭탄 테러 위협
-
8
카카오게임즈, 크로노 오디세이 등 신작 4종 출시 연기
-
9
넥슨에 해결 촉구, 화섬노조 네오플분회 12일 결의대회
-
10
배틀필드 6, 테스트 사전 접속 40분만에 스팀 동접 25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