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세이브의 야심작 '귀요미삼국지' 구글 플레이 출시
2013.11.07 18:48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 인터세이브에서 출시한 SNG '귀요미삼국지' (사진제공: 인터세이브)
스마트폰게임 전문개발사 인터세이브는 라인피플즈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전략 소셜네트워크게임(SNG) '귀요미삼국지’가 오늘(7일, 목)부터 구글 플레이를 통해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귀요미삼국지'는 기존 삼국지의 무거움을 줄이고 색다른 감성으로 삼국지의 참 맛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들어진 작품으로, 잘 알려진 삼국지의 유명 캐릭터들이 귀여운 모습으로 탈바꿈해 폭넓은 사랑을 받을 수 있을 전망이다.
게이머들은 게임 내 등장하는 농민들을 이용해 자원을 모으고 이를 통해 유비, 조조, 손권 등 삼국지의 명장 캐릭터를 맞이하거나 건축물을 짓고 세를 확장하고 군단에 가입해 전쟁에 참여할 수 있다. 또, 간편한 조작 방식으로 웅장하면서 익숙한 삼국지의 시나리오를 즐길 수 있으며, 각종 강화시스템과 친구와 함께 할 수 있는 발자국 시스템 등으로 완성도를 높인 게임이다.
야심 찬 출발답게 출시 이벤트도 화려하게 진행된다. 우선 10레벨 이상을 달성한 게이머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4K골드바(1돈)를 선물한다. 이번 이벤트는 레벨이 높을 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지고 골드바를 받지 못한 게이머 중 200명을 추첨하여 5,000원권 문화상품권을 추가로 선물할 계획이다. 게이머들끼리 결투를 즐기는 경기장 이벤트도 시작된다. 경기장 상위 랭커들을 대상으로 1위 2,000,000원, 2~3위 300,000원, 4위~10위 100,000원의 백화점상품권을 증정한다.
이갑형 인터세이브 대표는 "귀요미삼국지는 클로즈베타테스트를 마친 후부터 많은 분들에게 관심을 받게 되었고 뒤이어 진행한 사전등록이벤트를 통해 기대감을 재확인했다. 관심 있게 지켜봐 주신 게임답게 안정적이며 쾌적한 서비스 환경으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골드바와 백화점 상품권 등 다채로운 출시 이벤트가 함께 하는 '귀요미삼국지'의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홈페이지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3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4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5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6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7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8
[이구동성] 게임위 "다른 심의 보여드리겠습니다"
-
9
조지 R.R. 마틴 참여, 엘든 링 영화 제작 공식 발표
-
10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