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쌍교, 여덟번째 신규 서버 오픈과 업데이트 실시
2013.11.25 12:59게임메카 임진모 기자
▲ 8번째 신규 서버 '절대군림'을 오픈하고 업데이트도 실시한 '절대쌍교' (사진 제공: 쿤룬코리아)
쿤룬코리는 최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 신작 웹게임 '절대쌍교'에서 금일(25일) 8번째 신규 서버 ‘절대군림’ 오픈과 함께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1월 5일부터 공개서비스를 시작한 '절대쌍교'는 쿤룬이 자체 개발한 웹게임으로, 탄탄한 스토리와 클라이언트 게임에 버금가는 깔끔하고 화려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무협 영화 같은 느낌의 웹 3D 무협 MMORPG다.
공개서비스 돌입과 동시에 유저들에게 큰 인기와 호응을 얻어 3일 만에 2번 째 신규 서버를 추가했으며, 지속적인 상승세에 힘입어 공개서비스 3주 만에 8번째 신규 서버 ‘절대군림’을 오픈했다. 이와 함께 신규 시스템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절대쌍교'는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의 전투력을 대폭 상승시켜주는 ‘가의신공 시스템’과 ‘기우 시스템’을 새롭게 선보였으며, 40레벨 ‘악몽’ 던전과 50레벨 ‘이화궁’ 던전을 추가됐다. 또한 이번 업데이트 직전에도 ‘협객 단련 시스템’과 ‘역근 강화 시스템’ 등 신규 시스템을 확충하고 3대 3 레이드 보스전인 ‘천마멸심’도 선보였다.
쿤룬코리아의 웹게임사업본부 ‘황란’ 매니저는 “공개서비스 실시 후부터 지금까지 나날이 유저들에게 큰 관심을 얻으며 기대 이상의 인기를 누리고 있어 무척 기쁘고 감사 드린다”며 “신규 서버와 신규 시스템 추가를 통해 더욱 쾌적하고 원활한 게임 서비스와 즐거움을 유저들에게 제공할 것이라 기대하며, 앞으로도 꾸준히 게임성을 다져나가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웹게임 '절대쌍교'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zd.koramgame.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