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스타 송종국과 함께한 ‘Xbox360 축구교실’ 성료
2013.11.25 18:48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Xbox360과 송종국이 함께하는 가족 축구교실' 현장 사진 (사진제공: 한국마이크로소프트)
한국마이크로소프트는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송종국 축구교실’에서 ‘Xbox360과 송종국이 함께하는 가족 축구교실’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5일(월) 밝혔다.
‘Xbox360과 송종국이 함께하는 가족 축구교실’은 Xbox360 피파 14 패키지 구매 고객 중 20가족을 초청, 송종국과 온 가족과 함께 축구를 즐기기 위해 마련된 행사로 축구교실 및 대회, 이벤트, 그리고 기부행사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진행됐다.
이날 ‘송종국과 함께하는 Xbox360 축구교실’에서는 송종국이 아이들에게 직접 패스와 드리블, 슈팅을 가르쳤으며, ‘팀 대항 5:5 풋살 토너먼트 대회’에서는 참가한 아빠들과 아이들이 각각 전, 후반으로 나누어 경기를 진행했다. ‘송종국을 뚫어라’ 이벤트에서는 5명의 아빠들로 구성된 팀과 송종국 팀이 경기를 펼쳤으며, 가족 별 대표가 키커로 팀 대항 토너먼트 대결을 벌인 ‘승부차기’ 역시 높은 호응을 얻었다.
▲ 참석한 아이들에게 직접 축구를 알려주는 송종국
마지막 순서로는 가족들과 송종국이 골대에 기재된 숫자를 맞추면 숫자 합만큼의 Xbox360을 난치병 아동 소원성취전문기관인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기부하는 행사가 진행됐다.
한국마이크로소프트 IEB 사업부의 유우종 상무는 “송종국과 함께하는 Xbox360 축구교실 이벤트를 통해 온 가족이 화목하고 뜻 깊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라며, “축구교실 및 대회, 이벤트 외에도 기부행사를 통해 많은 이들이 Xbox360 키넥트를 통해 건강과 즐거움을 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에 참여한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의 이광재 사무국장도 “축구스타 송종국씨, 그리고 Xbox360가족들과 뜻 깊은 행사에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 많은 환아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