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듬액션게임 '스텀' DJ 황태자 아민 반 뷰렌 음원 업데이트
2013.11.27 11:42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 신규 음원으로 아민 반 뷰렌의 앨범을 업데이트한 '스텀' (사진제공: 닷소프트)
닷소프트는 DJ 블록버스터 리듬액션게임 '스텀(STUM)'의 아민 반 뷰렌과 하드웰과 등 다양한 음원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오늘(27일) 밝혔다.
'스텀'은 전 세계적으로 유행하고 있는 EDM(Electronic Dance Music)을 기반으로 한 리듬액션게임으로, 유명한 DJ 하드웰, 아민 반 뷰렌, 티에스토 등의 음원을 리듬에 맞춰 플레이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는 DJ 황태자라 불리는 아민 반 뷰렌의 대표곡인 ‘This Is What It Feels Like’를 새롭게 선보여 U2나 콜드플레이 풍의 록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2013년 DJ 랭킹 1위를 차지한 하드웰의 인기곡 ‘The World’와 DJ 황제 티에스토의 전설의 곡이라 뽑히는 ‘In my memory’ 등 다양한 곡들이 추가됐다.
'스텀'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아민 반 뷰렌의 ‘This Is What It Feels Like’를 클리어한 유저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의 ‘좋아요’를 클릭한 유저들 중 추첨을 통해 아민 반 뷰렌의 다섯번째 일렉트로닉 음악부분의 전설이 되고 있는 ‘인텐스(Intense)’앨범을 선물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텀'의 보다 자세한 정보는 스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트레버 성우 "GTA 6 초반에 트레버 죽으면 재밌을 것"
- 4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5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6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7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8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
- 9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10 사냥 시작! 몬헌 와일즈 앞세운 2월 기대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