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3D RPG '레전드 오브 갓' 출시 이후 첫 대규모 업데이트
2013.11.27 17:40게임메카 임태천 기자

▲ 출시 이후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는 '레전드 오브 갓' (사진제공: 인크로스)
인크로스는 자사 디앱스게임즈(TheAppsGames)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3D RPG ‘레전드 오브 갓(이하 레오갓)’에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레오갓’ 런칭 후 처음 실시되는 것으로 최고 레벨을 상향하고 다양한 시스템 및 콘텐츠 보강에 중점을 두었다. 최고레벨이 110레벨에서 120레벨로 상향 조정되며, 그에 따른 사냥터 추가와 함께 115레벨 달성 시 각 직업 별로 두 가지 전직이 가능해 진다.
이 외에도 주사위를 이용해 여러 임무를 수행할 수 있는 시스템이 추가되며 재미를 더한다. ‘주사위 임무시스템’은 32레벨 메인 퀘스트 완료 시 하루 동안 최대 15회 참여가 가능하다. 주사위를 던진 후 미션 수행 시 실버가 지급되며, 한 바퀴를 돌 때마다 각종 카드 및 7레벨 물약 재료를 얻을 수 있는 보상상자를 획득할 수 있다. 최고 보상상자 획득 시에는 게임 내 최상급 아이템인 ‘아테나의 눈물’도 얻을 수 있게 된다.
한편, 디엡스게임즈는 이번 대규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보상이 주어지는 게임 내 상시 이벤트들도 추가했다.
42레벨 메인 퀘스트 완료 시 매일 저녁 오픈 되는 ‘PVP이벤트’는 등급별 동굴 3개 중 선택 입장하여 클리어 시 명예, 명성, 포츈 보상이 지급되는 이벤트이다. 최상 등급 동굴 점유 기록에 따라 ‘아테나 눈물 조각’도 지급된다. ‘던전 공략 이벤트’는 59레벨 메인 퀘스트 완료 시 주어지며, 던전클리어 시 다양한 보상이 주어진다. ‘천신탑 전용 이벤트’는 89레벨 메인 퀘스트 완료 시 진행되며, 천신 관련 경험치 및 대량의 실버를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27일부터 29일까지 게임에 접속하는 전체 유저를 대상으로 게임 내 아이템을 지급할 예정이다.
인크로스 컨텐츠사업본부 정상길 본부장은 "레오갓 대규모 업데이트를 손꼽아 기다려준 유저 분들께 먼저 감사 드린다"며 "다양한 시스템 및 콘텐츠 보강에 중점을 둔 이번 업데이트를 즐겁게 즐겨 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번 업데이트 및 ‘레전드 오브 갓’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팬 페이지(http://me2.do/x7syuQJ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22만에서 4만, 몬헌 와일즈 동접 급락
-
2
5월 출시 예정 ‘프린세스 메이커’ 신작 트레일러 공개
-
3
70종 마법 전투 PvP '캐스트 앤 스펠' 스팀 무료 배포
-
4
4년 4개월 만에, 엔픽셀 '그랑사가' 8월 서비스 종료
-
5
의무병과 괴짜 과학자, 던파 신규 직업 5일 나온다
-
6
자메이카 개발자가 ‘야쿠르트 아줌마’ 게임 만든다
-
7
세 시즌으로는 부족, 라오어 드라마 시즌 4까지 이어진다
-
8
[순정남] 전작 주인공에 대한 최악의 예우 TOP 5
-
9
프린세스 메이커: 예언의 아이들, 스팀 페이지 오픈
-
10
[오늘의 스팀] 슈퍼지구 지켜라, 헬다이버즈 2 관심 집중
치요치2013-11-28 14:14
신고삭제오오 기대되네요.. 디앱스의 워밸리도 기대됩니다. 같은 장르의 게임이니 더 완성도 높은 게임이 나올듯
치요치2013.11.28 14:14
신고삭제오오 기대되네요.. 디앱스의 워밸리도 기대됩니다. 같은 장르의 게임이니 더 완성도 높은 게임이 나올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