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몬스터 길들이기 for Kakao' 신규 영웅지역 추가
2013.12.05 10:43게임메카 강병규 기자
▲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몬스터 길들이기'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은 오늘(5일) 캐주얼 액션 RPG '몬스터 길들이기'에 영웅지역 및 몬스터 2종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10번째 영웅지역이 오픈 됐다. 최고 난이도 지역인 영웅지역에서는 모험지역보다 최대 3배 많은 골드 보상과 높은 등급의 몬스터 및 최고급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영웅지역 업데이트와 함께 이 지역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죄수복을 입은 ‘1942호’와 무시무시한 외형을 지닌 ‘우주악동’ 등 4성 몬스터 2종도 새롭게 추가됐다. 이 외 궁극강화 UI 변경 및 로딩화면에 궁극 강화 팁을 추가하는 등 이용자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개선 작업도 이뤄졌다.
넷마블 한지훈 본부장은 “'몬스터 길들이기'가 구글플레이 최고매출 1위에 14주째 장기집권하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가장 큰 이유는 매주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고 있기 때문이라고 생각한다”며, “오랫동안 사랑 받는 게임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새로운 모습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몬스터 길들이기'는 모바일 RPG 장르 최초로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마켓 최고매출 1위에 등극한 데 이어 지난 11월 23일 500만 다운로드 돌파라는 대기록을 추가했다. 또한, ‘2013 대한민국 게임대상’에서도 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몬스터 길들이기'는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 네이버 앱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넷마블 모바일 홈페이지(http://mobile.netmarble.ne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5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6 킹덤 컴 2 제작진, 성·인종 관련 '문화전쟁'에 지쳤다
- 7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8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9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10 [겜ㅊㅊ] 스팀 방치형 축제, 역대 할인율 추천작 4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