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온라인, 콘텐츠 업데이트 및 이벤트 실시
2013.12.06 20:04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는 '쎈 온라인' (사진제공: 드래곤플라이)
드래곤플라이가 서비스 하는 강한 남자들의 MMORPG ‘쎈 온라인’이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하고 이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유저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콘텐츠들이 포함되어 있어 그 여느 때보다 뜨거운 호응이 예상된다. 먼저, 최고레벨이 기존의 60레벨에서 70레벨로 상향되고 60레벨 이상 유저들을 위한 메인 퀘스트가 추가된다. 더불어, ‘용기의 바다’, ‘선박의 무덤’등 신규지역 8종이 새롭게 오픈 되고 60~70레벨 스킬북을 획득할 수 있는 신규던전 ‘얼음신전’도 등장해 유저들의 도전욕구를 자극한다.
드래곤플라이는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다채로운 이벤트도 진행한다. 우선, 각 진영 별 랭킹 상위 35명에게 고급 무기기강화 재료를 지급한다. 특히, 1위~10위 사이의 최상위 유저들에게는 특별한 이펙트를 가진 장신구 아이템 ‘암야의 날개’가 지급돼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
또한, 기존의 모든 유저들도 접속만 하면 다양한 게임아이템을 받을 수 있으며 신규 유저들에게는 게임초반에 큰 도움이 되는 각종 아이템 패키지가 지급된다. 그 동안 접속하지 못했던 휴면유저들도 접속한 일수에 따라 ‘탈 것’이 포함된 푸짐한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드래곤플라이 사업팀 오진원 PM은 “이번 업데이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신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며 “오랫동안 기다려주신 유저 여러분께 감사한 마음을 담아 준비한 푸짐한 혜택을 꼭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업데이트 대한 자세한 내용은 쎈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http://ssen.dfl.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