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로피코4' 확장팩 모두 모은 콜렉터즈 에디션, 12월 출시
2013.12.09 17:47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오는 12월 정식 발매 예정인 '트로피코4: 콜렉터즈 에디션' (사진제공: H2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는 칼립소미디어의 '트로피코 4: 콜렉터즈 에디션' PC판을 자막 한글화하여 오는 12월 말 경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트로피코' 시리즈는 칼립소미디어의 대표적인 경영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으로, '트로피코 4: 콜렉터즈 에디션' 은 현재까지 발매된 '트로피코 4' 의 모든 확장팩을 한 패키지에 모아 놓은 특별판이다.
'트로피코 4' 는 새로운 정치 요소를 통해 전작에 비해 게임플레이 요소를 확장하고 있다. 외교를 진행할 새로운 초강대국이 등장할뿐더러, 논란 많은 정책을 쉽게 통과시킬 수 있도록 도와줄 장관을 임명할 수도 있다. 친구는 가까이 두고 적은 더 가까이 둬야 하며, 모두의 의견을 신중히 파악해야 한다.
확장팩에는 총 20개의 미션과 10개의 맵을 포함한 새로운 캠페인이 추가되어 있으며, 증권 거래소, 쇼핑몰, 워터 파크, 지도자에 바쳐진 영묘 등 20개의 새로운 건물도 등장한다. 화산 폭발, 가뭄, 토네이도 등 6개의 새로운 자연 재해, 내각 제도와 국내 안건, 교역 시스템 등이 추가되었고, 트위터와 페이스북 등으로도 연동이 가능하다.
'트로피코 4 컬렉터즈 에디션' 은 오는 12월 말 경 정식 출시되며, 예약판매 및 더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한국만 지역 제한, 왜?
-
2
[오늘의 스팀] 한국 따돌린 오블리비언, 스팀서 ‘훨훨’
-
3
팰월드 개발사 ‘닌텐도, 다른 게임은 놔두고 왜 우리만’
-
4
[오늘의 스팀] 'RTS는 끝물' 편견 깬 템페스트 라이징
-
5
스팀 '전쟁시대', 저작권 없는 무단 출시로 밝혀져
-
6
발더스 게이트 3의 ‘꿀잼’ 신규 서브 클래스 5선
-
7
가츠가 성역에, 디아블로 4 '베르세르크'와 컬래버
-
8
목숨 걸고 싸우자, 스팀 '전쟁 게임‘ 할인 29일 시작
-
9
단간론파 제작진 신작 ‘헌드레드 라인’ 메타 85점
-
10
[이구동성] 혐한? 실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