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4 버전 '어쌔신크리드4' 12일 예약 판매 실시
2013.12.10 18:20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12일 예약 판매를 실시하는 PS4버전 '어쌔신크리드4' 영문판(사진제공: 인트라링스)
인트라게임즈는 유비소프트와 협력하여 12월 17일, PS4 국내 발매와 동시에 출시될 액션게임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 의 예약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 는 전작의 주인공 ‘코너 켄웨이’의 조부 ‘에드워드 켄웨이’의 해적으로서의 삶과 암살자로써의 활약을 그린 액션 게임이다.
육상과 해상, 해저 등이 하나로 이어진 광활한 오픈월드를 무대로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온라인 멀티 플레이에는 ‘게임 랩’ 시스템이 추가되어 사용자가 지도를 직접 제작하고 200가지 이상의 항목을 자유롭게 설정하여 다른 플레이어와 대전할 수 있다.
국내에서 지난 11월 14일, PS3로 발매된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 는 전작을 뛰어넘는 볼륨과 시스템 개선 등 비약적인 발전을 이룩해 팬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PS4용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플래그' 는 그래픽과 효과, 연출 면에서 PS3보다 뛰어난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예를 들어 날씨 효과를 살펴보면 비가 오는 날에는 빗방울 하나 하나에 조명효과가 반영되고, 바람의 세기에 따라서 비가 내리는 각도가 달라지며, 질감을 살린 안개 효과도 실감나게 표현된다. 초목의 경우, 모든 부분이 3D로 표현되며 캐릭터나 바람과의 상호작용에 따라 움직임을 표현해주어 게임의 세계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준다.
PS4 버전의 예약판매는 오는 12일(목)부터 15일(일)까지 진행되며, 게임 아이템 '신비한 보물', '서인도의 자부심', '조난자의 보상', '켄웨이 선장의 유산' 이 예약특전으로 제공된다. 또한 제품 내부에 ‘어쌔신 크리드3 리버레이션’의 주인공 ‘아블린’이 등장하는 60분 분량의 스토리 미션을 추가 콘텐츠로 동봉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PS4용 '어쌔신 크리드 4: 블랙 프래그' 는 영문판으로, PS3용에 동봉된 PS4용 업그레이드 코드가 적용되지 않는다. 해당 코드는 추후 발매 예정인 한글판에 사용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인트라게임즈 홈페이지(www.intragames.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8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9 2B가 된 이브, 스텔라 블레이드 X 니어 DLC 출시
- 10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