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함께 붕붕붕' 홍보모델 EXO와 광고 촬영 기회 드립니다
2013.12.20 19:22게임메카 강병규 기자
▲ 인기 아이돌 엑소가 '다함께 붕붕붕'과 함께 한다 (사진제공: 넷마블)
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은 모바일 캐주얼 레이싱게임 '다함께 붕붕붕'의 홍보모델로 아이돌 그룹 ‘엑소’를 선정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함께 붕붕붕'은 모바일로 친구들과 실시간 4인 대전을 즐길 수 있는 캐주얼 레이싱게임으로 미키마우스와 친구들, 몬스터 대학교, 토이스토리 등 디즈니와 디즈니 픽사 대표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다양한 캐릭터를 게임 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엑소는 ‘늑대와 미녀’, '으르렁' 등의 히트곡을 통해 정규 1집 앨범 판매량 100만장을 눈 앞에 두고 있음은 물론 ‘2013년 엠넷 아시안 뮤직 어워드’, ‘2013 멜론 뮤직 어워드’에서 대상을 수상한 인기 그룹이다.
'다함께 붕붕붕'은 이번 엑소 홍보모델 발탁을 통해 ‘EXO 차량’과 ‘EXO 교복의상’ 아이템을 공개하고, 교복 의상을 입은 엑소 멤버들도 게임 내 깜짝 등장한다.
넷마블은 이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친구초대 횟수에 따라 EXO 차량 및 교복의상을 지급하며 추첨을 통해 패딩점퍼, 사인CD 등을 지급한다. 특히 40명 이상 친구초대 한 이용자 중 한 명을 추첨해 엑소와 함께 '다함께 붕붕붕' 광고를 찍을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또 오는 28일까지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주어지는 퀴즈의 정답을 맞춘 이용자에게 EXO 교복의상, 스타를 지급하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금일(20일) 퀴즈 정답의 앞자리 힌트는 ‘EXO’로 오후 8시 이후 포털사이트 검색을 통해 유추되는 단어를 함께 조합해 입력하면 된다.
넷마블 이정호 본부장은 “신나고 경쾌한 게임성으로 온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는 '다함께 붕붕붕'과 뛰어난 실력과 퍼포먼스로 국내 음악시장을 장악한 엑소의 만남은 서로에게 더 큰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엑소와 함께 '다함께 붕붕붕'을 보다 신나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버워치 2의 ‘전례 없는 혁신’ 13일 발표된다
- 2 ‘몰겜’ 해볼까? 스팀 방치형 게임 할인 2월 4일 시작
- 3 [이구동성] PSN 연동 강제해서 미안미안해
- 4 해치웠나? 논란의 롤 ‘수락’ 버튼, 패치 후 사라지다
- 5 [순정남] 둠이 왜 여기서 또 나와? TOP 5
- 6 [오늘의 스팀] 최적화에 발목, 날지 못한 스파이더맨
- 7 [매장탐방] 싸늘한 매장에서 ‘무쌍’ 찍은 진삼 오리진
- 8 킹덤 컴 2 제작진, 성·인종 관련 '문화전쟁'에 지쳤다
- 9 [오늘의 스팀] 파운데이션 정식 출시, 한국어는 삭제?
- 10 3월에 만나요, 마비노기 모바일 출시 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