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 육성 MMORPG '헨치' 파이널 테스트 실시
2014.01.02 09:56게임메카 김득렬 기자
▲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하는 '헨치' (사진 제공: 오로라게임즈)
온라인게임 개발사 오로라게임즈는 믹스마스터 후속작인 MMORPG '헨치'의 파이널테스트를 1월 2일부터 1월 5일까지 4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헨치'는 몬스터를 길들이는 ‘헨치 시스템’과 믹스와 진화를 통해 보다 강력한 헨치를 얻을 수 있는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로 독특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번 파이널 테스트는 오는 1월 23일 예정된 공개 서비스를 앞두고 진행하는 최종 테스트로 다양한 이벤트와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총 5가지의 이벤트가 진행되며 1레벨부터 60레벨까지 각 레벨별 1,000캐시부터 20,000캐시까지 지급하는 캐시지급, 선착순으로 30레벨달성 하면 문화상품권을 300명에게 지급하는 이벤트가 있다.
또 공개 서비스 이전 캐릭터명을 만들면 계속 사용할 수 있는 캐릭터명 안심 선점 이벤트와 50레벨짜리 한정판 특별 헨치 미니화강시 헨치를 모든 유저에게 증정한다. 마지막으로 아직 결정되지 않은 6가지의 헨치의 이름을 짓는 이벤트에서 추첨을 통해 영화예매권 2매와 헨치 별 각각 20명을 추첨해 해당 헨치를 선물로 증정한다.
오로라게임즈 도범희 PD는 “오는 1월 23일 오픈베타테스트를 앞두고 진행하는 이번 최종 테스트는 지난 테스트보다 더욱 많은 콘텐츠를 즐길 수 있게 전사적으로 준비했다”며 “홈페이지에서 헨치온라인을 열렬하게 지지해주고 기대하고 있는 게이머들과 신규 유저들을 위해 기쁨을 줄 수 있는 게임을 만들어 보답할 계획이니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www.henchonlin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