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의 낭만을 그대로, 신작 SNG '아이러브파스타' 출시
2014.03.11 11:36게임메카 정지혜 기자
▲ '아이러브파스타' 대표 이미지 (사진제공: 파티게임즈)
파티게임즈는 인기카페경영게임 ‘아이러브커피’ 정통 후속작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파티게임즈의 인기 카페 경영게임 ‘아이러브커피’ 이후에 자체 개발작으로는 처음 선보이는 정통 후속작으로 파스타를 소재로 나만의 레스토랑을 경영하는 경영시뮬레이션 SNG이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주요 특징은 이탈리아 베니스를 옮겨 놓은 듯한 게임 속 배경인 선착장, 운하, 가게 뒤편 거리와 게임 속 주요 건물이 되는 2층 테라스, 파스타 면 생산, 파스타 재료 구하기, 서빙하기 등이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정적으로 흘러가는 SNG 장르의 게임에서 동적인 재미를 선사해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미니 게임으로 새로운 파스타 메뉴를 요리할 때 같은 재료 짝 찾기 게임이나 요리 재료의 후라이팬 터치 게임, 신속한 서빙 리듬게임 등으로 신메뉴를 서비스하는 방식이 재미를 더한다.
또한,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전작보다 현실성, 소셜성을 더욱 강화해 SNG를 좋아하는 이용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보인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는 가게 밖의 의자에서 손님이 기다리고, 직접 서빙을 하고 도구를 사용하여 청소를 하는 등 ‘아이러브커피’보다 실제 매장을 운영하는 듯한 느낌이 든다. 이용자는 수많은 파스타와 재료를 실제와 흡사하게 구성해 마치 파스타를 직접 만드는 듯한 몰입감을 느낄 수 있다.
친구와 서로 레스토랑 경영을 도와주면 파티가 열리고, 소셜샵을 통해 친구와 협력할 수 있으며 친구의 도움을 받아 퍼즐로 나만의 캐릭터를 만들 수 있다. 파티게임즈는 다른 SNG보다 게임을 통해 더욱 인간관계를 친밀하게 할 수 있도록 했다.
이대형 파티게임즈 대표는 “전작 '아이러브커피'가 여성들의 로망이었던 것처럼 파스타를 소재로하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대한 여성들의 로망에 주목한 게임이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라며 “이 작품은 해외에서도 충분히 성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 출시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상승세 타던 헬다이버즈 2, 다시 나락
- 2 프로젝트 좀보이드에 '야생동물 사냥'이 추가됐다
- 3 최대 96%, 다이렉트 게임즈 겨울 할인 시작
- 4 2024년, 스팀에서 가장 흥행한 게임은?
- 5 바람의나라 클래식, 북방대초원과 월아검 나온다
- 6 [숨신소] 우주 배경 서브노티카 ‘아스트로메티카’
- 7 상반기 몬헌 하반기 GTA 6, PC·콘솔 내년 기대작
- 8 미야우미어 등장, 팰월드·테라리아 컬래버 티저 공개
- 9 24일까지, 위자드 오브 레전드 에픽 무료 배포한다
- 10 블본 PC판 나올까? 소니, 카도카와 최대 주주 등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