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비타로 초월 이식된 '아샤의 아틀리에 플러스' 정식 발매
2014.03.28 17:53게임메카 류종화 기자
▲ PS비타로 정식 출시된 '아샤의 아틀리에 플러스~황혼 대지의 연금술사~' (사진제공: 디지털터치)
디지털터치는 거스트의 '아샤의 아틀리에 플러스~황혼 대지의 연금술사~' 를 국내에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본 작품은 '황혼' 시리즈의 첫 작품으로, 과거 PS3로 출시되었던 작품을 PS비타로 이식하면서 다양한 고유 기능을 추가시킨 업그레이드 타이틀이다. 섬세하게 표현된 황혼 세계의 모습과, 매력 넘치는 일러스트들을 PS비타로 완벽하게 재현했다.
'아샤의 아틀리에 플러스~황혼 대지의 연금술사~' 는 연금술로 발전하였던 문명이 쇠퇴하여 점점 멸망하기 시작한 황혼 대지를 무대로, 약사 소녀 아샤의 여행을 그리고 있다. 언니를 도와 약초를 캐러 간 동생 니오가 갑자기 행방불명이 되어, 동생을 찾을 단서를 발견한 아샤는 모험을 떠나게 된다. 3년이란 시간 동안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고 채집, 조합, 전투를 반복하면서 이야기의 핵심에 다가가게 된다.
PS비타 버전에서는 주인공인 아샤 뿐만 아니라 동료인 린카와 윌벨의 다양한 컨셉의 코스튬이 등장하여 추가적인 즐거움을 제공한다. 새로운 코스튬들은 판넬별로 설정되어 있는 과제를 클리어하는 '앨범 미션' 을 통해 얻을 수 있다.
'아샤의 아틀리에 플러스~황혼 대지의 연금술사~' 의 초회판에는 화이트 다이아몬드 DLC와 캐릭터 및 이벤트 공략이 수록된 가이드북이 제공된다. 게임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디지털터치 홈페이지(http://www.digital-touch.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많이 본 뉴스
- 1 세나 리버스, ‘쫄작’ 남기고 영웅 머리 크기 줄였다
- 2 20년 전과 올해 지스타 풍경 변화, 전격 비교
- 3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4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5 [이구동성] 공로상...?
- 6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
- 7 넥슨 신작 슈퍼바이브 "신캐는 페이커 영향 받았다"
- 8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9 [포토] 금손 코스어 집합, 지스타 코스프레 어워즈
- 10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