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언아서, 시계토끼·라푼젤 등 신규 카드 추가
2014.04.01 17:15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길드 콜로세움 보상카드 '동화형 오딜' (사진제공: 액토즈소프트)
액토즈소프트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카드 배틀 게임 ‘밀리언아서’가 4월 1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동화 속 인물들을 모티브로 한 ‘동화형’ 카드 추가를 비롯해 ‘초진화 합성’ 이벤트, ‘길드콜로세움’ 등이 진행된다.
먼저, MR 등급의 ‘동화형 시계토끼’와 SR+ 등급의 ‘동화형 라푼젤’, ‘동화형 인어공주’, SR 등급의 ‘동화형 오데트’ 등 4장의 카드가 신규 프리미엄 뽑기에 추가됐으며, SR 등급의 ‘동화형 앨리스’와 ‘설화형 팥쥐’, ‘현란형 가넷’이 인연 포인트 뽑기에 추가됐다.
특히, 프리미엄 뽑기에 추가된 카드는 오는 4월 30일까지 요정 전투 시 등급 순서대로 각각 6배, 5배, 3배의 공격력이 적용된다.
또한, 강적으로 ‘동화형 매드해터’와 ‘동화형 백설공주‘가, 길드 요정으로 ‘동화형 하멜룬’이 출현하며, 개인 수집 보상과 길드 수집 보상으로 각각 ‘동화형 카렌’과 ‘동화형 신데렐라’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초진화 합성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번 시즌에는 ‘설화형 팥쥐’와 ‘설화형 심청’을 MR 등급으로 진화시킬 수 있으며, ‘동화형 앨리스’는 SR+ 등급으로, ‘현란형 가넷’은 SR 등급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끝으로, ‘길드 콜로세움’이 진행된다. 4월 7일과 4월 11일에는 ‘R+ 클래스전’이 진행되고, 4월 8일과 12일에는 ‘SR 클래스전’이, 4월 9일에는 ‘SR+ 클래스전’, 4월 10일과 4월 13일에는 ‘MR 클래스전’이 실시될 예정이다.
이번 ‘길드 콜로세움’에서 1위에서 100위 안에 든 길드에겐 MR 등급의 ‘동화형 오딜’이 제공된다.
SNS 댓글이 없습니다.
많이 본 뉴스
-
1
[오늘의 스팀] 소울라이크 신작 명말 ‘압도적으로 부정적’
-
2
김용하 PD "미소녀게임 'AI 딸깍'으로는 못 만든다"
-
3
불쾌한 뒷맛 남긴 소울라이크, 명말: 공허의 깃털
-
4
[겜ㅊㅊ] ‘압긍’인데 덜 유명한, 스팀 속 ‘숨겨진 보석’ 5선
-
5
사이버펑크 도시에서 전투 없이 살아가는 '니발리스'
-
6
"서버 내려도 게임 유지하라" 캠페인, 서명 140만 명 돌파
-
7
송하나도 공략 대상, 오버워치 미연시 새 버전 中 출시
-
8
'선생님' 위한 공간, 블루아카 첫 상설 카페 용산에 열린다
-
9
용녀 키우는 육성시뮬 신작 '드래플린', 유저 한국어 패치
-
10
국내 논란 불구, 오블리비언 리마스터 900만 유저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