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스피어, 아크스타 선발대회 개최
2014.04.04 09:41게임메카 장제석 기자

▲ 아크스타 선발대회를 개최하는 '아크스피어' (사진제공: 위메이드)
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의 모바일 MMORPG '아크스피어'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공식 홍보 대사로 활동하게 될 ‘아크스타’ 선발 대회를 실시한다.
‘아크스타’ 선발 이벤트는 '아크스피어'에 관심 있는 모든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으며, 선정된 아크스타에게는 소정의 상금과 게임 내 아이템은 물론 '아크스피어' 모델 활동의 기회 등 홍보 대사로서 다양한 특전이 제공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이달 13일까지 '아크스피어' 게시판에 재치 있는 자기 소개와 함께 본인의 사진을 등록해 지원할 수 있으며, 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종 후보 들 중 이용자 투표를 거쳐 ‘아크스타’를 선정하게 된다.
더불어 투표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물론, '아크스피어' 공식 페이스북에 ‘좋아요’ 500개 달성 시 이용자 전원에게 푸짐한 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아크스피어'는 3년의 제작 기간을 투입한 대작으로, 지난달 서비스 오픈 이래 구글플레이 인기 무료 4위, 최고 매출 6위에 오르는 등 모바일게임의 새로운 대세로 자리잡고 있다.
구글플레이를 통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아크스타’ 선발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크스피어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9)와 공식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rksphere)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스팀 규정 위반, 블루 아카이브 리뷰 이벤트 급히 취소
-
2
존 윅 공식 게임, 17일부터 모든 플랫폼에서 판매 중단
-
3
[이구동성] "게임, 대여한 게 아니라 구매한 것이다"
-
4
패스 오브 엑자일 2, 대형 업데이트 8월 말 온다
-
5
어쩌다 카드사가 스팀 성인게임을 심의하게 되었나?
-
6
[오늘의 스팀] 출시 전부터 이목 집중, 명나라 소울라이크
-
7
부산지하철에서만 한 달 간, 포켓몬 승차권 판매
-
8
스팀, 하반기 첫 테마 할인 '자동화 게임 축제' 15일 시작
-
9
[오늘의 스팀] 우주로 진출한 림월드, 평가 ‘압긍’
-
10
드디어, '사펑' 나이트 시티에 자율주행이 상용화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