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올스타전 3일차 프리뷰] 올스타 챌린지 '팬 드리프트'로 승부!
2014.05.10 13:18게임메카 김영훈 기자
3일차 올스타 챌린지 경기는 전세계 팬들의 투표로 뽑은 열 명의 챔피언만을 선택할 수 있는 '팬 드리프트' 모드로 치러진다. 성능이 아닌 인기도로 선발된 챔피언으로 승부를 펼쳐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팬들이 선정한 양 팀 챔피언은 Team Ice에 '애니비아, 베인, 리 신, 쓰레쉬, 루시안'과 Team Fire에 '제드, 이즈리얼, 리 신, 쓰레쉬, 루시안'이다.


▲ 롤 올스타전에서 팬 드리프트 모드로 승부를 펼치게 된 'Team Ice'와 'Team Fire'
▲ 세계 최고의 다섯 팀이 자웅을 겨루는 '리그오브레전드 파리 올스타전 2014'
한국 시각으로 5월 8일(목), 프랑스 파리의 '르 제니스 아레나'(Le Zenith Arena)에서 '리그오브레전드 올스타전 2014'(이하, 롤 올스타전)가 개막했다. 2일차까지 진행된 현재 한국 대표로 출전한 SKT T1 K는 모든 대표팀에게 승리하며 무패행진을 기록 중이다.
준결승 토너먼트가 치러지는 롤 올스타전 3일차에서는 'Cloud 9'과 'OMG', 'SKT T1 K'와 'Fnatic'이 승부를 펼친다. 이 밖에도 전세계 팬들이 뽑은 열 명의 챔피언만을 선택할 수 있는 올스타 챌린지 '팬 드리프트' 모드 경기가 색다른 재미를 줄 전망이다.

<올스타 챌린지 - 팬 드리프트 모드>
3일차 올스타 챌린지 경기는 '팬 드리프트 모드'로 진행된다. 해당 모드는 전세계 팬들의 투표로 뽑은 열 명의 챔피언만을 선택할 수 있으며, 성능이 아닌 인기도로 선발된 챔피언으로 승부를 펼쳐 팬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팬들이 선정한 양 팀의 챔피언은 Team Ice에 '애니비아, 베인, 리 신, 쓰레쉬, 루시안'과 Team Fire에 '제드, 이즈리얼, 리 신, 쓰레쉬, 루시안'이다.
한편, 지난 9일(금)에 '6vs6 헥사킬 모드'로 치러진 올스타 챌린지 2차전은 Team Ice가 완승하며 일전의 패배를 설욕했다. 양 팀은 경기 초반부터 두 명의 정글러를 이용해 상대 정글을 공략하는 등 치열한 접전을 펼쳤다. 그러나 Team Ice의 Madlife(홍민기)가 전 라인을 돌아다니며 아군을 지원해 점차 승기를 가져왔다. 여기에 라인전에서 이득을 취한 Team Ice의 카사딘과 이렐리아가 한타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치면서 Team Fire는 더 이상 만회하기 힘든 지경까지 몰렸다.
결국 승기를 잡은 Team Ice의 끊임없는 라인 압박 끝에, 경기시작 35분만에 Team Fire의 연결체가 파괴되며 2일차 롤 올스타전 챌린지 경기가 마무리되었다.

▲ 롤 올스타전에서 팬 드리프트 모드로 승부를 펼치게 된 'Team Ice'와 'Team Fire'
한편, 리그오브레전드 게임메카에서는 이번 롤 올스타전에 참가하는 SKT T1 K의 랭크 및 일반 게임을 관전할 수 있는 관전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이 관전하기 콘텐츠로 대회를 시작하기 앞서 연습 게임을 진행하는 SKT T1 K 선수들의 챔피언 선택과 템트리를 확인할 수 있다.
SNS 화제
-
1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리시움' 무료배포, 한국은 제외
-
2
'공포 2.0'과 함께, 파스모포비아 2026년 정식 출시 예고
-
3
확률형 아이템 표기 위반 시 최대 ‘매출 3% 과징금’ 발의
-
4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1,000만 원 VIP 입장권 예고 화제
-
5
한국 게임 30년 조명, '세이브 더 게임' 3부작 29일 방송
-
6
'무늬만 15세' 여신의 여명, 부적정 등급으로 삭제 조치
-
7
[순위분석] 키네시스 ‘복귀각’ 제대로 열었다, 메이플 2위
-
8
레인보우 식스 시즈, 역대급 '무한 재화' 해킹사태 발생
-
9
[오늘의 스팀] 첫 90% 할인 슬더스, 역대 최고 동접 기록
-
10
25일 단 하루, 칼리스토 프로토콜 에픽 무료 배포
많이 본 뉴스
-
1
에픽스토어 '디스코 엘리시움' 무료배포, 한국은 제외
-
2
25일 단 하루, 칼리스토 프로토콜 에픽 무료 배포
-
3
[오늘의 스팀] 첫 90% 할인 슬더스, 역대 최고 동접 기록
-
4
마동석 주인공인 갱 오브 드래곤, 신규 스크린샷 공개
-
5
일러스타 페스, 풍자성 1,000만 원 VIP 입장권 예고 화제
-
6
국내 출시 초읽기, 밸브 하드웨어 전파 인증 완료
-
7
[이구동성] 최대 체력 비례 대미지 3%
-
8
락스타 전 개발자 “도쿄 버전 GTA 나올 수도 있었다”
-
9
오징어 게임 느낌, 실사풍 배틀로얄 ‘더 조커스 게임’
-
10
니혼팔콤, 이스와 궤적 시리즈 신규 타이틀 개발 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