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번째 직업 특화 무기·신규 무공 추가! ‘열혈강호 2’ 업데이트
2014.05.29 18:04게임메카 허새롬 기자

▲ 2차 무기를 착용한 '열혈강호 2' 캐릭터 이미지 (사진제공: 엠게임)
엠게임은 자사가 서비스하는 격투액션 MMORPG ‘열혈강호 2’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29일(목)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직업 특화 무기와 경공 무공을 포함한 무공들이 추가되어, 더욱 활동적이고 다양한 전투를 펼칠 수 있게 됐다. 우선 무사, 자객, 혈의, 술사, 사수 직업에 따라 착용할 수 있는 직업 특화 무기로 소검, 신장, 법장, 대궁, 검 5종과 전투에 최적화 된 직업 특화 무기 전용 무공서가 새롭게 추가된다.
또한 경공 상태에서 보다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며, 수직 점프나 고속 하강, 경공 중 입공이 가능한 새로운 경공 무공이 더해진다. 경공 무공은 60공력(레벨) 이후 사냥이나 퀘스트로 쌓은 공명도로 갑자 등급의 단계에 따라 습득 가능하다. 이와 함께, 60공력(레벨) 이상의 유저라면 누구라도 입장이 가능한 최상급 난이도 인스턴스 던전 ‘매의 비적단 본거지’도 오픈된다. ‘매의 비적단 본거지’에서는 기존 던전 보다 높은 경험치와 대립 던전에서만 획득 가능했던 상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엠게임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6월 12일까지 내공 소모를 없애고, 경험치 획득 및 아이템 드랍율 20% 상승, 사망 경험치 복구 비용 90% 감소의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더불어, 흑풍회의 혈조와 첩영대의 승룡 NPC를 통해 레벨 점핑을 위한 전용 협행(퀘스트)도 수행할 수 있다.
‘열혈강호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yulgang2.mgam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많이 본 뉴스
-
1
공부할 때 켜 놓는 게임 '스터디 위드 미' 스팀서 공개
-
2
[오늘의 스팀] 몬헌 와일즈, 업데이트 후 평가 ‘바닥’
-
3
철권 GOAT였던 아슬란 애쉬, 도핑 징계 결과 발표
-
4
[매장탐방] 스위치 2 ‘키 카드’ 불호, 생각보다 더 컸다
-
5
실물 포켓몬 크기 '가디안 봉제인형' 국내 정식 발매된다
-
6
재미없는 인터미션 억지로, 마리오 카트 월드 불만 폭발
-
7
[겜ㅊㅊ] 스팀 여름 축제, 역대 최대 할인 중인 ‘갓겜’ 5선
-
8
[오늘의 스팀] 한 달 차, 재평가 중인 엘든 링 밤의 통치자
-
9
스팀 게임 SSD 설치, 권장에서 필수로
-
10
스트리트 파이터 6와 에스파 컬래버, 주리 신의상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