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MAX,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 실시
2004.06.23 16:31게임메카 박진호
CJ인터넷은 펜타비전이 개발하고 게임포털 넷마블이 서비스하는 온라인게임 DJ MAX의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고 23일 밝혔다.
23일부터 28일까지 6일간 1차 클로즈베타테스트를 실시할 DJ MAX는 지난 7일부터 일주일간 실시한 1차 클로즈베타테스터 모집에 약 10만여 명의 신청자가 몰려 100대 1의 경쟁률을 보이는 등 성황을 이루고 있다.
넷마블은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아케이드 게임 ‘이지투디제이’ 개발진이 만들어 개발 초기부터 화제가 되었던 게임 ‘DJ MAX’의 클로즈베타 서비스를 23부터 28까지 6일간 실시할 예정이다.
DJ MAX는 아케이드게임 ‘이지투디제이’에서 보여줬던 화려한 그래픽과 고음질을 그대로 온라인에 구현한 온라인 음악게임으로 떨어지는 패턴에 대응되는 키를 누르는 플레이 방식은 아케이드게임과 비슷하지만 멀티플레이와 실시간 대전플레이 구현 등은 아케이드 게임보다 업그레이드 됐다는 것이 일반적인 평.
이외에도 자신의 뮤직 플레이어 시스템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어 시스템’과 ‘블라인더 기능’ 등 다른 온라인 음악게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기능들이 도입된 것이 특징이다.
CJ인터넷 권영식 이사는 “DJ MAX는 다양한 난이도를 구현해 초보부터 마니아까지 다양한 유저가 즐길 수 있는 게임”이라며 “이번 테스터 모집에 10만명이 넘는 지원자가 몰린 것은 새로운 음악게임에 대한 마니아층의 기대감으로 보여진다”고 말했다.
많이 본 뉴스
- 1 “노안 때문에…” 드퀘 3 리메이크 플레이 포기 속출
- 2 PS 스토어 ‘몬헌 와일즈 유사게임‘ 주의보
- 3 창세기전3 리버스, 유니콘 오버로드와 유사성 논란
- 4 9년 만의 복귀,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해피밀 출시
- 5 [롤짤] 한 명만! 젠지 FA에 몰려든 팀들
- 6 [순정남] 배상 따위 하지 않는 '락카칠' 캐릭터 TOP 5
- 7 ‘미드 안 주면 던짐’ 롤 챔피언 선택 방해 대응책 낸다
- 8 전염병 주식회사 이후를 다룬 ‘애프터 주식회사’ 공개
- 9 엘든 링 DLC 포함, 더 게임 어워드 GOTY 후보 발표
- 10 하프라이프 3는 레포데 때문에 나오지 못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