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 18일 한글판 예약 판매 개시
2014.06.17 14:14게임메카 이찬중 기자
▲ 6월 18일(수)부터 예약판매가 시작되는 '초초차원게임 넵튠 Re;Birth1'
(사진제공 : 사이버프론트코리아)
사이버프론트코리아(이하 CFK)는 PS Vita 전용 타이틀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 6월 18일(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CFK는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의 정식 발매일 확정과 함께 6월 18일(수) 오후 2시부터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의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 예약 판매는 소프라노를 포함한 국내 주요 온라인 쇼핑몰 및 게임 전문 쇼핑몰을 통해 동시에 진행되며, 일반판을 예약 구매한 고객에게는 선착순으로 ‘페어리펜서 F 콜라보레이션 팩’ 프로모션 코드를 증정한다.
이번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은 초기작인 ‘초차원게임 넵튠’을 새롭게 리메이크한 타이틀로서, 게임의 사양에 개입해 새로운 요소를 만들어내는 ‘리메이크 시스템’과 ‘신차원게임 넵튠 V’에서 등장했던 다양한 메이커 의인화 캐릭터들도 참전하는 등, 매력적인 요소들로 무장하고 있다.
한편, 이번 예약판매 일정 발표와 함께, CFK는 이번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의 한글판 스크린샷을 공개했다. 스크린샷에서는 알아보기 쉬운 깔끔한 폰트와 한글화가 잘 적용된 UI의 모습 등을 확인할 수 있다.
PS Vita로 새롭게 돌아온 ‘넵튠’ 시리즈의 최신작 ‘초차차원게임 넵튠 Re;Birth1’의 가격은 한정판이 99,000원, 일반판은 55,000원이다.
▲ 이번에 새로 공개된 한글판 스크린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