믹스마스터TCG, 오픈베타테스트 시작
2004.07.15 18:48게임메카 박진호
선우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게임 믹스마스터TCG의 오픈베타테스트를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최종 클로즈베타테스트 후 2주 만에 실시되는 이번 믹스마스터TCG의 오픈베타테스트에서 선우엔터테인먼트는 서버안정성을 비롯해 새로운 카드와 TCG사상 처음으로 도입하는 레벨업 시스템, 그리고 카드믹스시스템을 중점적으로 테스트 할 계획이다.
이와 함께 선우엔터테인먼트는 믹스마스터TCG의 오픈베타테스트를 기념해 디지털 카메라, PS2, Xbox, MP3 플레이어 등의 상품을 증정하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믹스마스터TCG는 ‘매직 더 게더링’, ‘유희왕 듀얼 몬스터즈’ 등과 같은 트레이딩카드게임의 게임시스템을 간소화해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게 한 온라인카드게임으로 MMORPG 믹스마스터에 등장하는 귀여운 캐릭터를 십분 활용해 어린유저들과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한 것이 특징이다.
한편 선우엔터테인먼트는 온라인게임 믹스마스터TCG 뿐만 아니라 손오공과 함께 오프라인용 믹스마스터TCG를 개발해 오는 8월 발매할 예정이며 2005년 봄 공개를 목표로 일본 반다이계열 애니메이션 프로덕션과 공동으로 믹스마스터 TCG 애니메이션을 기획, 제작하고 있다.
또 최근 일본에서 아틀라스를 통해 발매된 오프라인 트레이딩카드게임 ‘진 여신전생 녹턴’을 온라인게임으로 개발하기 위한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있다.